[tooza] 최근 스팀달러 발행량이 많이 줄어 들었네요.

in #kr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fenrir입니다.


2019년 5월 9일 기준 현재,

SBD의 가격은 $1,105원이며 발행량은 9,057,400개로 시총은 약 100억원 수준입니다.

시총은 크게 변화가 없는 것 같은데 발행량은 올해 초 11,000,000개에서 약 2,000,000개가 감소하였습니다. 그것도 스달이 발행되는 와중인데 말입니다.


여기서 생각해 볼 수 있는 두 가지 전략

1 스달 - 스팀 컨버팅, 개인적으로는 이래서 스팀이 못 가나 싶습니다. 거래량은 워낙 적은데 계속 매도 물량은 쌓이니...

2 시총이 더 줄어들면...... 그러면..... 누군가.....


수건이 바짝 말랐다고 생각했는데, 아직 덜 말랐나봅니다. 건조기 한 번 다녀와야 할 것 같습니다.

건조기 돌리면 시간도 오래 걸리던데 ㅠㅠㅠㅠ

언제나 그렇듯이 투자는 본인의 책임!!!!!

Sort:  

왠지 시세 조정의 향기가 느껴지네요

빗코도 오르는데 음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아래로 조정 ㅋㅋㅋㅋ

SBD를 STEEM으로 전환하면 시장에 풀리는 스팀의 수가 늘어나나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글 내용 중 2.의 설명 부탁해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스달을 스팀으로 전환하면 스팀이 생기고 그걸 다시 팔아서 스달을 사고 전환해서 스팀을 팔고......계속 반복하면 스달은 오르고 스팀을 내리고가 됩니다.

건조기를 너무 과하게 돌리는듯

ㅋㅋㅋ 아직 수분이 많이 남은 듯 합니다.

아직 멀었나요 ㅋㅋㅋ ㅜㅜ

ㅋㅋㅋㅋ 자신있게 밝게 네!!!

성능좋은 건조기 찾아봐야겠군요!! ㅋㅋㅋ
이제좀 가즈아~~~ 아직 때가 아닌가봐요...ㅠ

아직 저처럼 희망회로를 돌리는 사람이 있는 걸 보면 후후후 멀었습니다.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600K SP virus707 account.

Hi @fenrir78!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060 which ranks you at #9913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371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10284).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319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84.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몸이 가벼워져서 좋네요. 문제는 너무 많은 물량이 거래소에 포진하고 있다는 점이겠죠. 그래도 한번 움직이면 몸집이 가벼워서 잘 움직일 것 같기는 합니다.

한 50억 미만으로 떨어지면 매력적일 것 같습니다. ㅎㅎ

jcar토큰 보팅합니다. ~
조만간 뭔가 움직임이 있겠군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815.31
ETH 3124.40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