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it] Steemhunt 활동용 계정 생성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fenrir입니다.

며칠 전 스팀헌트 활동용 계정을 별도로 하나 생성하였습니다.

그 이유는,

첫째, 스팀헌트 활동을 열심히 하기 위해서는 매일 리스팀을 해야 하는데 에어드랍 받아야죠ㅋㅋ, 기존 아이디에서 하기에는 팔로워 분의 피드에 너무 폐를 끼치는 것 같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리스팀 하다가 언팔 당하기 싫어요 ㅠㅠ

둘째, 어제 스팀헌트에서 ABV 랭킹 시스템을 발표하였습니다. 스팀헌트의 취지대로 작은 스파를 가지고 시작하는 스팀헌트용 계정이 과연 성공할 수 있을 지 테스트를 해보고자 합니다.

현재 본 계정은 8,000스파 + 헌트 스코어 2.0 이고, 스팀헌트용 계정은 500스파 + 헌트 스코어 0.5로 매우 격차가 크지만 열심히 키워 볼려고 합니다.

적고 나니 디아블로 케릭터 돌려가며 키우기 느낌이 납니다. ㅋㅋㅋ

해당 계정은 KR 활동을 전혀 하지 않을 예정이며, 본 계정과 스팀헌트용 계정 간의 상호 보팅은 없을 것임을 미리 말씀 드립니다.

혹 나중에 누가 뭐라 할까봐 미리 자백합니다.

나중에 커뮤니티스가 열리면 이런 자백도 필요 없는 날이 오겠죠?

감사합니다.

Sort:  

정확하게 어떤 건지 모르겠습니다
요즘 전부 스팀 헌트 이야기하는대...ㅋㅋㅋ

ㅋㅋㅋ 스팀헌트 검색이 필요합니다!!!

이거 유행인가요?ㅋㅋㅋ 저도 뭔가 만들어야될것 같은.ㅋㅋㅋㅋ

완전 대유행입니다 ㅎㅎ 보상이 완전 ㄷ ㄷ ㄷ 입니다. 이것 저것 생겨나니 이것 저것 해봐야죠!!!!

근데 계정을 알려주셔야 구경가죠.ㅋㅋ

ㅋㅋ 비밀로 운영해보도록 하겠습니다^_^ 혹 이게 더 이상한 걸까요?

하핫 맘대로 하셔도 되요.ㅋㅋㅋ
근데 뭔가 찾아보고 싶은 욕구가 막.ㅋㅋㅋㅋ

ㅋㅋㅋㅋ 개발자님한테는 바로 걸릴 듯

피드에 리스팀된 영문이 많아지니 피드를 안 보게 되더라구요.ㅎ

맞습니다. 저야 스팀헌트 활동을 하니 괜찮은데, 안 하시는 분들에게는 고역일 것 같습니다.

스팀헌트 요즘 열심히 하시네요 화이팅~!!!

ㅎㅎ 좋다는 건 해봐야 꿀도 빨지 않겠습니꽈!!!!

좋은 생각이네요. 전자기기나 아이디어 상품 등에 관심이 없어서 많이 올라오면 좀 짜증...친한 분들이 올리면 그냥 2-3퍼 작은 보팅을 가끔은 주지만, 계속 많아지면 싫을듯 합니다. ㅎㅎ

맞습니다. 관심 없는 분들께는 민폐 중에 민폐죠 ㅎㅎ

저도 스팀헌트 전용 아이디 생성을?..ㅎㅎㅎ

고고 제이다운으로 ㅋㅋㅋㅋ

헉... 전 그냥 한개도 버거워서... 스팀헌트는 포스팅은 꿈도 못꾸겠고~ 보팅만^^ 가끔 리스팀~ ㅎㅎ

독고님의 시원한 보팅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ㅎㅎ

열심히 하시는 모습과 배려의모습 .....보기 좋아요^^

열심히는 하는데 배려는 잘 못하고 있죠. 꿀 빠는 노력만 열심히 ㅎㅎㅎ

음...이런 문제가 있군요.

스팀헌트 리스팀용 계정을 하나 만들어야 하나 싶네요 ㅠㅠ

3 스팀만 있으면 바로 가능합니다!! 고고고!!!

그런게 나을것도 같네요. 저도 요즘 그런 이유로 리스팀을 안하고 보팅만 하거든요... 에어드랍 쏠쏠한데.. 말이에요

하고 싶은 거 눈치 안 보고 하실려면 하나 고고 하시죠!!!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420.25
ETH 3150.23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