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edcash] 늦었다고 생각할 때가 가장 빠르다!!

in #kr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fenrir입니다.

이번 주말은 weedcash 덕분에 커뮤니티가 시끌시끌 했네요 ㅎㅎ

워낙 빠르게 움직이는 시장이라 weed 살 시기도 놓쳤지만 ㅠㅠ

한번 해봐야 다음에 졸라 빠르게 움직일 수 있으니 테스트 차원에서 weedcash에 빠져봅니다.

형님들 한 번 도와줍셔!!!!!

Sort:  

정말 시끌했었던 것 같네요. ㅎㅎ.. SMT 노래를 그렇게 불렀는데, 역시 보이니까 확 분위기 달라지네요 ㅎㅎ.. 더욱더 앞날이 기대됩니다. ^^

야밥이 정말 최고네요!!!!

스팀으로 보팅했는데 아 좀 기다렸다가 위드캐쉬 페이아웃되면 할 걸 그랬나하는 후회가 드는군요.. 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ㅎㅎ 암꺼나 어떻습니까? 감사합니다.

뭐가뭔지 몰겠어요 ㅋㅋ weedcash 사이트 들가서 로그인한다음 포스팅&보팅 해야대요?

해당 사이트 가셔서 그냥 스팀잇 하듯이 글 쓰시고 weedcash 태그 다시면 됩니다. ㅎㅎ

주말엔 잘 안해서 몰랐는데... 아침에 보니 시끌~ 시끌 하군요! ㅎㅎ

ㅎㅎㅎ 저두요.. .완전 피드가 위드로 도배 ㅎㅎㅎ

일단 풀봇 드립니다.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근데 제목대로라면 지금에라도 지르셔야 하는거 아닌가요 ㅋ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하루만 더 볼려구요 ㅋㅋㅋㅋ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600K SP virus707 account.

Hi @fenrir78!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051 which ranks you at #9889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17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9906).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66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48.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Try to work on user engagement: the more people that interact with you via the comments, the higher your UA score!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ㅋㅋ누님이 질러질러~~
사려다가 좀 참았더니 45개 생겼어요

Jcar토큰 보팅합니다. ~^^

nTOPAZ 생태계에 참여하기 ② ( $ ? 👍)

nTOPAZ 계정에 스팀 파워 임대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559.43
ETH 3092.10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