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당장 떠나도 좋을 담양.

in #kr6 years ago

담양 죽녹원 간지 10년은 된 거 같아요.ㅎㅎ 첨 가서 와~~ 와~~ 하면서 돌아다녔는데..
하늘색과 나무잎의 연두색이 너무 멋지게 어울어진 사진들이네요..
또 잠시 멍... 심호흡 한번..ㅎㅎ
한정식은 반찬이 너무 많이 나와서 좋아하진 않는데.. 죽통은 탐나네요.ㅎㅎ
비도 오는데.. 저 대나무숲 사이에서 비소리와 바람소리나 들었으면..

Sort:  

역시 운치를 좀 아시는 미동님.
오늘 하루는 잘 보내셨나요? 빗소리와 함께 옛 기억에 잠기신건 아닌지요. 흐흐. (사실 제가 혼자 꿀꿀해짐..)
내일까지 비가 온다고 하니 몸도 마음도 차분히 잘 쉬시기를 바랄게요. 공부도 열심히 ...ㅎㅎㅎ

죽통은 요긴하게 잘 쓰이고 있어요. ㅋㅋ 꺅.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1
BTC 67626.56
ETH 3806.42
USDT 1.00
SBD 3.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