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zzoya 님의 생각나무, 상상이 그림이 될 때... 나는 그 화가를 사랑할 수밖에 없다.

in #kr6 years ago

운동 같이 해요.ㅎㅎ 저도.ㅎ
저 그림 처음 쪼야님이 올려주셨을 때도 정말 감명깊었는데..
플로르님의 글과 사진이 더해주니..걍 우어~~~~~~ㅎ
이래서 작가분들이랑 화가분들이 콜라보를 하는구나 하는 생각이..

Sort:  

네, 같이 해요. 미동님도 뱃살이 고민인가요?
저도 보검님 @afinesword 처럼 운동일지라도 써야 할까 봐요 ㅠㅠ

미동님도 이 그림 좋아하셨군요.
철이님께도 선물할까 했지만 좀 약소한 것 같아 좋은 기회를 기다리고 있답니다. 요걸로 해드릴 걸 그랬나ㅎ
미동님, 주말 밤이니까 올빼미 하세요.
참, 현재는 주말 안주말 상관없으시죠?

올빼미 할까요? ㅎㅎ 넹 현재는 상관없긴 한데.. 주중에는 스케쥴대로 살라고 노력중이지요.ㅋㅋ
저 그림 상상력을 자극시켜서 너무 좋아했던 그림이에요 ^^
그리고 선물은 안해주셔도 됩니다.. 저걸 약소하다고 하시니 덜컥 겁이.ㅎㅎ

선물은 언젠가 꼭 해드릴 거예요ㅎ
아주 먼훗날이 될 수도 있구요.
주중에도 스케쥴 대로 살 수 있는 한량!
멋있어요, 미동님은 멋쟁이^^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3423.66
ETH 3077.69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