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kr-ballet] 발레버전 벚꽃엔딩...과 발레로 체험하는 봄철 변덕스러운 날씨..?

in #kr6 years ago

발레글 쓰시면서 행복하시는게 넘 보여서 좋아요~~~ ㅎ
원더리나님 덕에 쟤들 왜 저렇게 뛰어다니지 라는 이야기는 안하게 됐네요.ㅋ
개인적으로 왈츠를 너무 좋아해서 그런가
봄의 소리에 발레는 넘 이쁘네요.. 이렇게 하나씩 알아가면 되는거겠죠?^^
정말 감사합니다~~ 언제 발레 공연을 보러가는 그 날까지!!!

Sort:  

어머..들켰나요 저 너무 행복해하면서 글 쓴거 ㅋㅋㅋ
왈츠를 좋아하시는군요!! 발레에 왈츠곡 엄청~ 많아요!!!!
봄의 소리처럼 저런 독립작품 말고도 장편 대작 발레 작품 중간 중간에도 깨알같이 많이 들어가있거든요!! 그리고 저도 발레에 나오는 왈츠 스텝 보는것도 하는 것도 다 좋아해요...저런 어려운 안무 말고 기본 발레 왈츠 스텝이 있거든요 ㅎㅎㅎ 그건 그나마 따라해볼만 해서요...ㅋㅋㅋㅋ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0
BTC 68156.12
ETH 3727.18
USDT 1.00
SBD 3.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