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잇에 아쉬운 점

in #kr5 years ago

공감공감 알지도 못하는 타인과의 교류가 너무나 중독적이어서 ㅎㅎ
저는 재밌어서 했어요. 인터페이스도 암호화폐도 쉽지 않았지만 무언가 핵심 가치를 준다면 사람들이 배워서라도 하겠죠 ㅎ

저는 그게 재미인데 요샌 조금 스태기에요 스팀잇이 변한 게 아니라 제가 변한 듯 ㅎㅎ

Sort:  

맞아요! 저도 모르는 분들이랑 대화를하고 의견을 교환하는 것이 어찌나 재밌는지! 일상 생활에서 쉬이 겪지 못하는 일이라 그럴지도 모르겠네요! 반복적인 일상생활 속에서 일탈이라고 한다면 한번씩 지인들을 만나거나 여행을 가는 정도 니까요. (그래서 늘 혼자 여행을 하며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며 어울리는 것인지도 모르겠어요 ㅎㅎ) 어쩌면 천성은 수다쟁이인데 그것을 숨기고 숨기다 스팀잇에서 풀어내고 있는지도 모르겠어요 ㅎㅎ

스팀잇에 게으름이나 싫증을 느끼신다면 그만한 이유가 있는거겠지요. 그것을 머리로 깨닫기 전에 마음으로 먼저 느끼신걸지도 모르겠네요! 그나저나 이제 알게 되었는데 어느순간 자취를 감추시는건 아닌지... ㅠ

재빈님 천성은 수다쟁이시군요 ㅋㅋㅋ 본성을 펼치시죠 히힛 -
음 그건 아마 제가 변덕쟁이라 혹은 많은 분이 스팀잇을 떠나셔서 외롭 ㅠㅠ ㅋㅋ
그래도 아직 스팀잇만큼 잘맞는 커뮤니티를 찾진 못했어요
전 아마 한 분이라도 저와 놀아주시는분이 있다면 갑자기 사라지진 않을 거에요. 걱정안하셔도 ㅋㅋ

편하게 연습장 처럼 이용할게요!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1
BTC 67828.36
ETH 3810.40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