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그 사건'을 구석구석 파해치려는 어느 신입유튜버의 말말말

in #kr5 years ago

가끔씩 신도자님 포스팅 보고 대체 저게 뭐지 싶다가 감기걸려 방콕하는 김에 나무위키 글을 읽어봤어요. 트위치도 모르고 배경지식이 없어 이해하기 힘들었는데 (이렇게 난리가 났어도 전 하나도 몰랐다는 ㅋㅋ)

뭔가 현 우리나라 사태가 복합적으로 얽힌 사건 같네요. 트위치뿐만 아니라 어느 플랫폼이든 해당될 수 있어서 역시 그냥 남의 일은 아닌 것 같습니다.

사회적으로 예민한 문제를 다룰 땐 특히 한 사람관계의 과오를 지적할 땐 더 신중해야하는데 너무나 경솔하게 행동해서 이 사단이 났다는 생각이 드네요.스스로도 불처럼 여론에 휘둘리지 않게 주의해야겠습니다. 이후 법정결과가 궁금하네요.

Sort:  

트위치도 모르고 배경지식이 없어 이해하기 힘들었는데

마찬가지로 저도
사전 지식이나 트위치에 대해서 별로 아는건 없었네요

마찬가지로 법정결과가 저도 궁금할 따름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3316.73
ETH 3077.03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