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이형 피로 바꾼 맥날스

in #kr5 years ago (edited)

아무 생각 없이 참여했는데 당첨됬다고 해서 진짜인가 안믿고 졌는데 진짜 카톡옴 ㅋㅋㅋㅋㅋ.

원래 저녁으로 집밥먹는데 엄마가 오늘 늦게온대서 바로 이 쿠폰이 생각나서 맥날 ㄱㄱ

가는중.. 은근 멀더라 ㅋㅋㅋㅋ

화면밝기 키워주고 쿠폰보여주니 진짜 나음
오 ^ㅗ^ 개신기 내가 이런걸 걸리는날이 올줄이야 ㅋㅋㅋ

나름 필터도 걸어주고 ㅇㅇ

불고기 버거스 오랜만에 먹는데 왤캐 얇아보이지..

모바일 교환권 ㅇㅇ.. 인증

햄버거 후딱 네입에 먹어버리고 케찹 투척

Dip it dip it

진짜 오질라게 찍어먹어서 케찹 네개받음 ㅋㅋㅋㅋ

@ioioioioi 오이형 고마워 안그랬으면 또 오늘 집에서 굶을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Sort:  

ㅋㅋㅋㅋㅋ 오 이런 포스팅 좋아 오이 미담 ㅋㅋㅋㅋ

ㅋㅋㅋㅋ 미담ㅋㅋㅋ 덕분에 잘먹음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934.09
ETH 3118.65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