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반도와 일본 크기 비교~

in #kr6 years ago

보고서를 작성하면서 꽤 흥미로운 인터넷 사이트가 있어서 가보았습니다~
나라 크기비교하는 곳인데요.....


일본과 우리나라를 비교해봤는데 우리나라가 그렇게 큰나라가 아니었네요ㅠㅠ ![image]() 먼저 한반도와 일본의 열도를 그냥 비교했을 때 입니다~ 그냥 겉으로 봤을 때에는 한반도보다 살짝 커보인듯 합니다
![image]() 대한민국만 떼고 일본에 비교했을때 터무니없이 작네요ㅜㅜ 물런 일본 훗카이도는 지금 안보입니다 사진에서ㅜㅜ
![image]() 남북한을 다 합쳐서 비교해봐도 일본이 더 크네요..... 기분이 나빠서 그만 알아보겠습니다ㅠㅠ
Sort:  

일본 생각보다 사이즈가 커요.ㅜㅜ

네 ㅋㅋㅋ 우리나라보다 큰줄은 알았지만 저렇게 큰지 몰랐네요ㅜㅜ

일본 생각보다 사이즈가 커요.ㅜㅜ

ㅋ진짜 그러네요 ...
주말에도 일하시는거예요?
저도 일했네요..

요즘 행사지원이 너무 많아서요.... 소방관인지 행사지원딤당ㄴ지 모르겠네요ㅜㅜ

저는 메사추세츠에 살 예정인데 미국 땅에서 뉴욕까지 눈대중으로 얼마 안떨어져 있길래 '뭐야? 메사추세츠랑 뉴욕이랑 별로 안머네~' 이랬는데 알고보니 차로 4시간... 울 나라 좁아요 ㅠㅠ

진짜 우리나라 크기가 이렇게 작은줄 생각도 못했습니다.... 미국은 어마어마한 대륙이지요^^

당연히 일본이큰건알았지만 저정도로 남을줄 몰랐네요 잘보고갑니다 팔로할께요~

일본이 저렇게 큰것을 보니까 우리나라가 예전 고구려때의 만주땅을 지금까지 지켰으면 일본보다 우리나라가 훨씬 컸을텐데 아쉽네요ㅜㅜ

ㅋ진짜 그러네요 ...
주말에도 일하시는거예요?
저도 일했네요..

요즘은 주말 휴일없이 계속 일만합ㄴ다ㅜㅜ

정말 우리나라 사이즈가 그리 크지는 않네요. 충격

네 ㅋㅋㅋㅋㅋ 한반도 전체적으로 봤을땐 영국과 비슷한거같아욬ㅋㅋㅋ

일본이 섬이라 그렇지 생각보다 상당히 큰 나라지요...

훗카이도를 합치면 진짜 일본이 독일이나 프랑스보다 훨씬큰거같아요

오랜만에 뵙습니다.
소방관님 잘 지내셨지요?
이렇게 상세히 비교를 하니 슬퍼지려고 하네요.
편안한 밤 지내세요.

감사합니다^^ 바빠서 이제서애 댓글을 확인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3
JST 0.033
BTC 62931.02
ETH 3031.06
USDT 1.00
SBD 3.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