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자 이송중에 병이 옮은거같아요...

in #kr6 years ago

무더운 날씨에 모두들 고생이 많습니다...
날마다 지속되는 폭염때문에 온열환자들이 속출하는 가운데
출동이 너무 많아서 잠을 못자고 눈밑에 다클이가....
뜨거운날씨에 피부병 환자를 이송해줬는데 아침에 내 팔에 이상한 붉은 반점이 생겼네요~ ㅠㅠ

이거 뭥미.....?
사진으로는 잘 안보이는데 지금 너무 가렵네요ㅠㅠ
퇴근하면 빨리 병원 가볼 생각인데
제가 출동나가서 응급처치 해주던 환자분은 온몸에 붉은 반점이 났었는데 뭔지 모르겠네요....

이러고 보니까 자세히 보이네요.... 오늘 비번이어서
여자친구와 데이트하기로 했는데 물거품이 되어버렸어요ㅠㅠ
병원 가서 하루종일 치료 받고 다시 힘내서 일을 열심히 해야겠죠??
스팀잇 여러분 항상 건강 잘 챙기시고 무더운여름
시원한 물 많이 마셔부고 외출 후에는 꼭 샤워 하세요^^

Sort:  

소방관이신가 보죠?
고생이 많습니다.
더위가 한풀 꺾여야 하는데...
오늘도 즐거운 하루가 되세요.

진짜 더위하나가 전세계를 괴롭히고 있습니다ㅜㅜ

소방과 잇님 응원합니다
더운데 피부두드러기 까지 😭

나무 당황스러웠습니다.... 저만 피부에 옮은거 보니 지금 면역이 약해진거같기도 하네요^^

소방관님 오랜만에 뵙네요~
저런... 환자때문에 피부병까지 옮으셨군요 ㅠㅠ
이 더위에 고생 많으신데 피부병까지...
힘내세요~

오늘 병원갔는데 뭔지 모르겠다고 하네용 ㅋㅋㅋ 계속 찬물로 샤워하고 얼음찜질했더니 많이 좋아졌습니다^^ 응원 감사합니다^^

고생많으십니다.ㅠㅠ

저희보단 실제로 하루종일 밖에서 일하시는 근로자분들이 훨씬 고생하는거같아요~ 전국적으로 폭염에 대한민국 전체가 고생많아요^^

헐 더위에 고생하시는데 ㅠㅠ 쾌차하시길 빕니다~~

감사합니다^^ 무더운 여름 항상 건강관리 잘 하세요^^

고생이 많아요.~^^

저희보단 밖에서 하루종일 일하는 근로자분들이 고생 더 믾이 하시는거 같아요^^

진짜 무더위에 고생 많으십니다 ㅠㅠ 조심하셔야겠어요!

출동나갔다오면 땀이 줄줄줄 ㅋㅋㅋㅋ 항상 건강관리 잘하세요^^

얼마나 가려우실까
날도 더운데 출동나가서 감염되면
저런 일이 앞으로도 재발 가능성이 있다는 얘긴데
어떻게 예방법은 없는건가요
치료 잘 받으세요.
항상 조심하시고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3
BTC 62199.58
ETH 3014.60
USDT 1.00
SBD 3.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