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발령났어요^^(i am firefighter)

in #kr6 years ago

나에게 이런 행운이....
해남소방서 본서에서 1년10개월동안 많은 일이 있었으나
image
image

고금에서 폭발한 탱크로리화재는 진짜 진짜 무서웠습니다.
저희 선배가 우울증으로 자살한 다음날 발생한 사고였는데
가장 기억에 남네요.... image
제가 근무하는 곳이었습니다. 해남소방서~
해남소방서는 관할구역이 넓기때문에 완도와 진도까지 관할구역입니다.. 이번에 소규모 인사이동으로 저는
출동이 많이 없고 비교적 안전한 진도센터로 가게 되었네요^^
어딜가나 출동이 걸리면 위험하기도 하고 또 국민의 신체와 재산을 보호하는것이 저의 임무이기 때문에 항상 긴장하고 있지만 이번에 센터로 가게되어서 좀 쉴수있다는 생각에 기쁘기도 합니다. 하지만 제가 기존에 근무하던 본서에서 제가 빠지면 누군가가 또 와야하는데 제 후임자는 또 바쁜 생활을 보내겠죠ㅠㅠ
image
저희 특전사 선배이자 구조대에서 근무하는 형님이
인사발령 공문을 보자마자 카톡이 왔어요 ㅋㅋㅋㅋ
꿀빨러 온다고~~~ 하지만 출동없을때 행정업무도 보고
특히 운동을 더 많이해서 항상 24시간 출동대비태세를
유지 할 것입니다요^^

대한민국 안전을 위해 오늘도 모든 스팀잇 여러분 화이팅하십셩^^*

안전!!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Very useful post thanks for sharing with us
I've resteemed your post!

thank you i will follow you. have a nice day^^

소방관님 안녕하세요. ^^
소방관님들께 늘 감사한 마음을 지니고 있는 1인입니다.
여기서 이렇게 뵙게되니 반가워서 글 남깁니다.
보팅과 팔로우합니다. 감사합니다. ^^

소방관을 믿어주시고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팔로우 합니다^^

항상 안전하게 지켜주셔서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팔로우 할게요^^

언제나 안전을 생각하시는 소방관님 멋있습니다.ㅎㅎㅎ

감사합니다^^팔로우 할게요^^

그럼 진도에서 기거하시게 되나요? 그나마 연륙교가 연결되 있어 다행이긴 하지만...
저희도 '안전'이지만 일선의 소방관님들도 안전이 최우선이지요~ 오늘도 안전한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아뇨^^ 출퇴근해요~ 집이 목포라서 출퇴근하는데 40분정도?? 걸려요~ 무슨일 하세요^^항상 다치지마시고 안전하게 일하세요^^

축하드립니다~ 혹시 스팀잇이 가져다준 행운이 아닐지~~^^

스팀잇을 시작하고나서 좋은일이 많이 생기는것 같아요^^

처음 뵙습니다. 소방관님
이 나라에 살면서 소방관님께 빚 없는 사람이 있을까요
이 세상에서 소방관님께 수고를 끼치지 않고
살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지금도 싸이렌이 울리면 가슴이 철렁합니다.
제발 인명피해 만큼은 없기를
감사합니다.
자주 소통해요.
팔로우 & 보팅합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우 할게요^^ 좋은글 많이 읽고 보팅하겠습니다^^좋은하루 되세요^^

안녕하세요 firefighter1님.wpfl0107입니다.
오늘 막 계정이만들어져서 이제서야 말씀드리네요 ㅋㅋ
앞으로는 이계정으로 활동할 예정입니다.
팔로우 부탁드려요 :)

네 감사합니다^^팔로우했습니다^^좋은그루많이ㅜ올려주세요^^자주 읽을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57453.27
ETH 2928.75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