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정말 간만에 스팀잇에 들어온 거 같습니다.
그동안 다들 잘 지내셨는지 모르겠네요;;ㅋㅋ

간만에 스팀잇 로그인 해서 보니 글 쓴지 8개월이나 되었네요;;
이렇게 오랫동안 글을 안쓸진 몰랐는데 어쩌다보니...크흠;;;
그 동안 책..은 많이 안읽고 만화보고 애니보고
뒹굴뒹굴 그렇게 지냈습니다. 물론 회사도 아직 다니고 있고요 ㅋㅋ
그 동안 스팀잇은 디자인도 많이 바뀌고 속도도 전과 다르게 좀 빨라진 거 같네요 ㅋㅋㅋ
스팀잇을 다시 공부해야 될 거 같은 느낌이;;;

그 동안 글을 안쓰게 된 건
귀찮...음도 있었고(이게 젤 클 수도....) 언제부턴가 쓰고 싶어서 라기보단
써야된다라는 압박감이 있었던 거 같습니다.
그래서 글 쓸 때마다 좀 지치는 감도 있었고요
(글재주가 부족해서 한번 쓸 때 좀 오래걸려요ㅠㅠ)
물론 특별한 일상은 없는지라 소재부족도 한 몫했지만요 ㅋㅋㅋ

앞으로는 그런 압박감보단 지금처럼 책 리뷰 위주로
그리고 살면서 틈틈히 생기는 이벤트 같은거 쓸 거 같습니다.
그리고 애니나 만화도 한번 리뷰해보고 싶네요 ㅋㅋㅋ

8개월만에 나타나서 글 하나 딸랑 올리고
지나가는 건 좀 아닌 거 같아서
이렇게 간단하게나마 인사드립니다.
책 읽는 속도가 느려서 자주 쓰진 못하겠지만ㅠㅠ
귀찮음으로 이렇게까지 오래 쉬는 일은 없도록 할게요ㅠㅠ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6795.37
ETH 3087.77
USDT 1.00
SBD 3.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