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간박스를 joriphaeboja~! returns

in #kr7 years ago

예전에 조립했었던 공간박스는
곰팡이의 숙주가 되어
저와 끝까지 함께..가지 못하게 되었습니다 ㅠㅠ
(https://steemit.com/kr/@flaneur100009/joriphaeboja)

산지 두달만에...ㅠㅠ
이렇게 헤어질 아이가 아니었는데 ㅠㅠ
그렇게 떠나보내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잠깐이나마 함께 했던 공간박스를 잊지 못해
그렇게 새로운 아이를 들이게 되었습니다.

이번엔 무려 18개!!!!
전에보다 두개 더!!!!!!
...는 배송이 6묶음이라 그냥 18개!!!!

...조립하는 걸 다시 찍어볼까 하다가
....귀찮음..으로 인해 대폭 생략!!!!ㅋㅋ


책을 박스에서 대충 꺼내서 대충 놔둬서 그런가
중간중간에 비어 있는 곳이 있네요....뭔가 삐뚤삐뚤;;;

ㅋㅋㅋ이번엔 갯수도 많고 마냥 귀찮고 힘들어서
초반의 그 섬세함과 열정따윈 사라진 채로 조립했더니
깔끔하게 조립되진 않았슴다 ㅠㅠㅋㅋㅋㅋ
뭐 문제만 없으면 되지 않겠슴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 아이는 오래오래 함께 하믄 좋겠네요 ㅋㅋㅋㅋㅋ

몇 개는 잡동사니 놔둘 용도로 침대쪽에 뒀습니다 ㅋㅋㅋㅋ
근데 침대랑 높이가 맞진 않아서...치울지는 좀 고민해봐야겠네요
침대서랍이 막히기도 하고;;;;

아...조립했더니 엄지손가락 뼈마디부분이 욱신욱신
거리네요 ㅠㅠ...내일되면 좀 아플 듯 합니다ㅠㅠ

Sort:  

우리회사 동료가 주문했던 공간박스군요. 가격대비 훌륭하더라구요 ㅎ

맞아요 ㅋㅋㅋ 가성비가 좋아서 이번에도 사게 됐슴다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6416.78
ETH 3082.93
USDT 1.00
SBD 3.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