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도시농부 29일차] 청경채 닭가슴살 볶음밥

in #kr6 years ago

ㅎㅎㅎ 텃밭이 멀어서 자주 가지 못하는 것이 좀 아쉽네요. 사실 날마다 가야하는 것 아닌가요? ^^ 청경채가 맛나 보입니다. 닭가슴살보다 더. ^^

Sort:  

멀다는 핑계로 안 가는 걸 수도.. ㅋㅋ
처음엔 주말에만 가서 뭐가 될까했는데 둘이 먹을 것 이상은 되서 신기했어요
요즘 들어 비도 자주 오는 편이고요 ㅎㅎ

어릴 때 시골에서 살면서 바로 집 뒤에 큰 텃밭이 있어서 정말 손쉽게 채소를 먹었던 기억이 있어요. 그냥 고기만 있으면 고기를 구우면 바로 바로 상추며 각종 쌈 채소를 쉽게 구할 수 있었지요. 옥수수며, 감자며, 고구마며... ㅎㅎㅎ 예전에 여행과 관련된 포스팅으로 처음 뵈었는데 농사 포스팅으로 요즘에 뵈니 격세지감을 느낍니다. ㅎㅎㅎ

텃밭있는 집에서 자라셨군요 ㅎㅎ
여행 포스팅은 최근에 삶에 치여서 못 하게 되었네요 ㅜㅜㅋㅋ
저는 역시(?) 잡다하게 글 올리는 게 편하네요.
이전에 하던 블로그와는 달리 스팀잇에서는 전문 분야를 만들어보려고 했는데 말이죠 ㅋㅋ

ㅎㅎㅎ 저도 가입 초기에는 정보성 글들로 자리를 잡으려고 했는데... 프로 댓글로로 사려고 마음 먹고 난 뒤 포스팅은 내려놓고... 그냥 사람들과 댓글로 이야기 나누는 것이 더 좋아요. 아, 저 포스팅에 대한 스트레스가 많은 사람이거든요. ㅎㅎㅎㅎ ^^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3207.78
ETH 3068.52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