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새해 소망 릴레이 기억하시나요?? 2분기 시작과 함께 자가검진!

in #kr6 years ago

아, 진짜 배 나온 것만큼이나 힘든 것은 없는 것 같아요. 찔 때는 제일 먼저 찌면서 빠질 때는 제일 나중에 빠지니깐요. 이렇게 배 나온 아저씨는... 다이어트해야지 하면서도 마트에서 산 스테이크에 와인으로 집에서 점심으로 해 먹었습니다. ㅠㅠ

그래도 @c1h님은 꾸준하게 잘 달려오신 것 같아요. 올해 소망 릴레이에서 바라시는데로 거의 성공할 듯 한데요? ^^

Sort:  

마트에서 산 스테이크와 와인이 더 부러운데요.....ㅎㅎㅎ
그정도라면 가뿐하게 뱃살도 달고 살겠습니다 :0
ㅋㅋㅋㅋㅋ 항상 찾아와서서 사려깊은 댓글 남겨주셔서 감사해요!

그렇게 말씀해주셔서 제가 더 감사드립니다 ㅎㅎㅎ
오늘 저녁도 마트에서 산 스테이크와 마시다 남은 와인으로 마무리 했답니다. 요즘 스트레스가 많은지 고기가 땡기네요.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0
BTC 69771.68
ETH 3782.54
USDT 1.00
SBD 3.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