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무식자도 콩고물 받아먹는 현시점 .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코인 무식자 플로라입니다. 히힛 !

미친듯이질주만하고 있는비트코인 드디어 천장이 뚫렸네요.
세상 쫄보인 저는 담궈놓지 못하고 단타만 즐기고 있는 상황인데도 수익율이 20%되네요.
주식 투자에도 단타로 몇만원 정도 소소한 반찬값만 즐기고있었는데..
와!! 코인의미친 질주로 콩고물만 받아 먹어도 쏠쏠하네요.

지금 진심 부러우신 분들은 어떠한 역경속에서도 꿋꿋하게 코인을 지키고 계신분들입니다.
진심으로 박수쳐드립니다. (짝짝짝)

저는 쫄보이기도 하지만.. 사실 설레발도 엄청나서. ㅋㅋㅋ
나중에 스팀이 너무올라서 현금화할때 실수 할까봐 벌써준비를.ㅋㅋㅋㅋ
그래서 어제는 시험케이스로 내생애 첫 스팀달러를 현금과 해보았습니다.
코인무식자이기도 하지만 저는 약간의 컴맹기질도 있는지라. ㅋㅋㅋ
난독증도 함께 있어 스팀달러 원화하는 방법을 읽어도 뭐가뭔지 휴~

그래서 어제는 블록 트레이드에서 바로 업비트로 스팀달러를 보내봤지 뭡니까.
내 소듕한 14SBD ~

그런데 말입니다.


금액이 작아서 그런지 블록트레이드에서 업비트로 넘어가는 시간이
세상에 세상에 2시간이 넘게 걸린거 아니겠습니까......
사실 2시간동안 심장 쫄깃쫄깃해지고 이돈이 공중으로 분해 되었구나 내손에 들어 올수 없는 돈이라며.. 씁쓸해하는 찰나에..
업비트에 0.00409458BTC / 80,008원이 입금 되었더군요.

또, 그런데 말입니다.

왜, 때문이죠...
스달이 어제 7,700원.. 그리고 나의 스달은 14SBD
왜 8만원만 입금이 된거쥬. 계산해보면 10만원의 수익인데..
이거시 수수료로 빠져서 일까요 ?

하~ 코인 무식자는 이렇게 손해 보면서 하나하나 깨달아 나가고 있습니다.

여튼여튼 ~테스트로 현금화 해보았는데.. 넘나 신통방통하긴 합니다. !!!

크큭 앞으로도 꾸준히 용돈으로 스팀과 스달을 사서 모으렵니다. !!!
그나저나 현금화한 8만원으로 뭐를 해볼까여.
코인이 오르니 덩달아 코인 무식자도 콩코물이 떨어지네요. ~~
룰루랄라~~~~

오늘도 행복한 금요일 되세요 ★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감사합니다. 정스님 ^^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저도 어제 업비트로 넘어가는데 1시간이 걸리더라고요.
잘못된줄 알고 긴장하고 있었죠 ㅎㅎ
8만원으로 가족과 맛있는 식사 한끼 어떠세요?ㅎ

사실 어제 제이탑님포스팅 보고 한시간은 기다리겠구나 햇는데 한시간이더 걸리니. 이건뭐.
잃어버린돈 치려고 햇는데. ㅋㅋㅋㅋ
들어오긴 하더라구요. ㅎㅎㅎㅎㅎㅎ 아, 코인전송하는거 너무 어려워요. ㅋㅋㅋㅋ
가족들과 주말에 맛난 외식 해야겠네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재이탑님도 가족들과 즐거운 주말 되셔요 ^^

ㅜㅠ 너무 오르는 비트 세상이 무서워 며칠전에 내렸더니 제가 판 가격보다 1000만원 이상이 올랐네요~ 분명히 수익을 보고 팔았는데 진짜 그런데 말입니다. 소리가 절로 나오네요~ ㅎㅎ

진짜 미친 폭등인거 같아요. 지금 너무 질주하는것 같아서 몸사리는것도 좋을거 같아요.
정말. 알다가도 모를 코인판이네요. ㅎㅎㅎ

룰루랄라~~ ㅎㅎ 축하드려요^^ 플로라님~ 신통방통 재미난 코인세상이죠? ㅎㅎ 첫 현금화 한것이니 맛난것도 사 드시고...음 ~ 하고 싶은것 하면 좋을듯~ㅎㅎ

ㅋㅋㅋㅋㅋㅋ 어찌 이래 신통 방통 재미난 코인세상인지요. ㅋㅋㅋㅋ
첫코인화한건 가족들이랑 맛난거 사먹으려구요. 룰루~~~
신납니다. ㅋㅋㅋ 스팀잇할 맛이나네용 ㅋㅋㅋㅋㅋㅋㅋ

ㅎㅎ 우리 플로라님은 어찌 이렇게 귀여우실까^^ ㅋㅋ
좋은하루 되시고, 가족들과 맛난거 많이 드세요^^

와, 14스달이 8만원이요? 스달 오른줄은 알았지만 이렇게 듣고보니 감이 확 오네요. 근데 수수료를 많이 떼네요?

뭔가 제가 잘못한거 같기도 한답니다. ㅎㅎㅎㅎㅎ
지금 1스달이 17,000원이니..
14스달을 오늘한다면 20만원 넘겠네요. T^T
그래도 첫 현금화 해봤다는것이 기쁘네요. ㅎㅎㅎ
행복한 하루 되세요 불이님 ★

첫 환전 축하드립니다.^^
첫 환전할때 정말 두근두근 하고 신기하고 걱정도 되고 했던게 생각나네요.ㅎㅎ
전 비트렉스만 써봤는데 블록트레이드 좋은가요??

크큭 첫환전인데.. 이리 몰라서 큰일이네요.. ㅠㅠㅠ 비트렉스 가입도 하고 공부좀 해야 할듯 합니다. ㅎㅎㅎ
블록트레이드는 환전수수료를 많이 떼어가는거 같아요. T^T
어려운 코인시장. 휴~~`

저도 스팀잇하고나서 생전 처음으로 스달을 거래소로 보내봤는데 심장이 터질 것 같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플로라님의 글에 대공감하면서 읽었습니닷 ㅋㅋㅋㅋ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플로라님 :)

스달거래소로 보내는데 나만 안되는거 같고 막 그렇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아.. 어려운 코인이여. ~~
울 송이님도 행복한 주말 되셔요 ★

흠님도 현금화해보셨구나 넘 축하해요^^
현금화할때 저도 수수료 많이들더라구요ㅜ 기준을 저도 좀 알구싶숩니다 ㅎㅎㅎ 글구 저는 달러화시키는데 1주일걸렸어요>_<

첫현금화인데.. 휴 심장이 쫄깃쫄깃.
너무 뭘 몰라서 휴~~ 공부좀 해야 할거 같아요.
코인 넘 어렵지만 좀 손해도 보고 그래야 공부 하겠쬬. ㅋㅋㅋㅋㅋ
앞으로는 스팀 사는데 열중 하려고 합니다. 허허
달러화 시키는데 일주일이라니 ㅠㅠㅠ 에효.. 이렇게 어려워서야. ㅠㅠㅠㅠ
감사합니다. 인디구님 ^^
행복한 주말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9624.90
ETH 3615.21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