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 fish 보드게임 당첨자 결과 발표 합니다. ~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플로라 입니다.

몇일전 아이와 즐길수 있는 보드게임 게릴라 이벤트를 진행 하였습니다. ^^
저는 옛날사람이라 사다리타기로 진행 하였습니다. 크큭

떨리는 마음으로 두둥 사다리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

.

.

.

.

.

.

당첨자는 !!! @hjk96@rayheyna
추카포카~~~ (오랜만에 듣는 단어쥬...ㅋㅋㅋ)
당첨된 두분께는 연락 드리겠습니다. !!!

당첨되지 않으신 분들은 그냥 보내드리기 아쉬우니. !!!
1SBD씩 보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스달 펌핑으로 금액이 ^^ 보내드릴 맛이 나네용 홍홍홍

행복이 넘치는 금요일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
스달펌핑으로 인해 스팀잇 할맛 납니다. !!!!
같이 으쌰으쌰해서 더 좋은일들만 있길 바래봅니다.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치어럽 감사~~^^

축하드립니다. 전 참여를 못했네요.ㅠㅅㅠ
요즘 스팀달러가 많이 올라서 정말 스팀잇 할 맛 나죠.ㅎㅎㅎㅎㅎ
그래서 그런지 하루종일 스팀잇만 하네요.ㅋㅋ

저도 오늘은 스팀익 죽순이 모드입니다 ㅋㅋㅋㅋㅋㅋ
오랜만에 스팀잇 할맛 나네요 ^^
감사합니다 울곰님 ^^
행복한 저녁시간 되세요 😇

저 오늘 정말 무슨 날인가봐요!
타고난 똥손인데 오늘 이벤트 두개나 당첨되고 이게 뭔일인지 ㅋㅋㅋㅋㅋㅋ
고마워요 흠님! 긴긴겨울 래이랑 뭐하고 놀아야하나 고민이었는데 정말 큰 선물 되었어요♡♡♡

꺄~~~~ 스팀잇은 좋은일들만 가득한 세상인듯 합니다. ~~~~
래이랑 가족들이 즐겁게 즐기실 생각하니 기분이 좋네요. `~~~
히힛 ~~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언니 ♡

캬~~~ 축하드립니다^^ 이벤트 두개씩이나~ ㅎㅎ

당첨되신분들 추카포카 드립니다 ㅋㅋ

크큭~ 역시 기린님은 저의 웃음 포인트를 정확하게 짚어 내신다니깐여 .
사랑합니다. 기린님. ㅋㅋㅋㅋ
갑자기 사랑고백. ㅋㅋㅋㅋ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

두 분 축하드려요. :)

풀로라님도 수고하셨어요. ^0^

응원 감사합니다. 초코렛님 ~~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셔요 ★

당첨되신분들 축하드립니다
즐거운 주말보내세요~^^

당첨해주신 분들 축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즐거운 주말 되세요 ★

우아~ 축하드려요!!^^* 엄지척!!

아공 이렇게 기뻐해주시니 감사합니다. ^^
행복한 하루 되세요 ★

이런 이벤트 참 재미있네요.
당첨되신분들 축하해요. ^^

재미있게 봐주시니 감사 드려요 ~~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셔요 ★

당첨 축하드립니다. 1스달도 오늘 가격이 많이 올라서 1스달 받으신걸로 보드게임 구매 가능할 것 같아요^^ 아이들과 하기에는 좋은 게임이죠 ^^

헤헤 그러게요. ㅋㅋㅋㅋ 스달가격이 많이 올라서 아이들 보드게임가격정도 되네요. ~~~
행복한 하루 되세요 유리자드님 ^^

반가워요^^ 오랫만에ㅎㅎ 왔더니 이런기회를 놓쳤네요ㅋㅋ 당첨된분들 축하해요^___^

오랜만에 뵙는거 같아요 ~~~
다음에 또 좋은 이벤트로 찾아 뵙겠습니다. 히힛
오늘도 행복한 하루되세요 khj님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5457.15
ETH 2939.01
USDT 1.00
SBD 3.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