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와 쉽게 할수 있는 보드게임 Go fish를 소개 합니다.[신청종료]

in #kr6 years ago (edited)

오늘은 7세 아이와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보드 게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속닥속닥_아이들에겐 비밀) 사실 이 보드게임은 아이들이 좋아하기도 하지만, 긴시간을 들이지 않고, 엄마아빠도 즐길수 있는 그런 보드게임입니다. !

제가 이제까지 사모은 숱한 장난감중에 단연 일등이라고 자부하고 있습니다. 히힛

GO Fish

GO Fish 게임에는 여러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GO Fish 한국사
GO Fish영어
GO Fish사회
GO Fish한자
GO Fish한글
GO Fish수학
이렇게 분류되어 있습니다.

저두 되게 많이 가지고 있을거 같지만.
흠흠,, 아직 저희 집에도 GO Fish사회 '국가와수도' 밖에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히힛
한글을 읽을줄 아는아이라면 모두다 할수 있습니다.

카드는 50장으로 이루어져있고 2쌍씩 짝을 이루고 있습니다.

잘섞은 다음에 5장씩 게임자들에게 나눠주고 나머지는 더미게임으로 놔둡니다.
받아든 게임자들은 자기가 가지고 있는 카드의 이름을 말합니다.
거기에서 동일 카드를 들고 있는사람들은 그카드를 가져올수 있고.
카드를 아무도가지고 있지 않다면 더미카드에서 카드를 가져와야합니다.

이게 말로 설명하려고 하니 무지 어렵지만 실제로 해보면 무지 쉬운 게임입니다.

승윤이와 게임을 시작하면 3게임정도 합니다.
1게임에 5분에서 10분정도 소요되니 굉장히 짧게 하고..
은근 승부욕도 생긴 답니다.

첫번째 게임에서는일부로 져주었지요.
아직 어려서.. 엄마가 이기면 재미 없어하고 가끔은 울기도 하거든요. ㅎㅎ
첫게임은 져주었으나 두번째 게임부터는 져주지 않으려 했으나..
두번째 세번째 게임까지 졌네요. 흑흑. ㅠㅠ

저희는 이게임으로 수도 공부를 했습니다. ㅋㅋㅋㅋ
저도 사실 수도 무식자였는데. ㅎㅎㅎ
승윤이랑 같이 수도 암기가 자연스럽게 되네요. ㅎ
가끔 TV에서 수도이름이 나오면 승윤이와 함께 " 어~ 저기 어디 나라 어딘지 알지?" 라면서. ㅎㅎ

손쉽게 아이와 놀아줄수 있는 보드게임 한번 추천 두번 추천 합니다용. ~~


여기서 플로라의 게릴라 이벤트 ~~두둥

스달도 오르고 있는 이기쁜 시점에 플로라 이벤트가 시작 되었습니다.

GO Fish 게임을 두명추첨하여 선물로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Go fish _국가와수도 새상품으로 발송됩니다.

신청방법
참여합니다라는 댓글과 번호를 적어주세요.
선착순 10명 제비뽑기 를 진행하여 2명 추첨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게임은 한글을 읽을수 아이들이면 충분히 할수 있습니다. ^^
추운겨울 아이들과 즐겁게 보드게임 즐기세요 ~♡

Sort:  

저도 저도 저도 !!

저요 !! 선생님 저요 !! 한바탕_웃음으로_봉숭아학당_1992_-_YouTube.png

티월드님 2등 신청 되셨습니다 !

7살이되면 같이 게임도 가능하네여 ㅎㅎ
서우도 얼른 커서 같이 놀았음 좋겠어요

ㅎㅎ 서우는 아직 어려서 보드게임은 어렵겠네요 ㅠㅠ
서우가 좀더 크면 보드게임 즐기실 날이 오실거예요 !! 로보님 화이팅 입니다 !

고피쉬!!! 저도 유치원때 이걸로 영어공부했었어요!!! ㅎㅎㅎㅎ
영어선생님의 "오늘은 고피쉬 할까?"라는 말을
얼마나 기다렸는지 기억이 나네요!!

신농님 !!!! 세상에 고피쉬가 !!!
저는 처음 보았는데 ㅋㅋㅋ
세대차이가 ㅋㅋㅋㅋㅋ😱

와아아 이벤트 참여하고 싶지만 아이가 없어서 ㅠㅠ

ㅠㅠㅠㅠ 아쉽네요 ㅠㅠ
다음엔 좀더 많은 분들이 즐길수 있는 이벤트 열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

오 아니에요 ㅎㅎㅎ 좋은 이벤트에요 응원합니다 ㅎㅎ

이 게임 아이들이 아니라 어른이 해도 재밌을 거 같은데요? :)

공부도 되고 재미도 있고 일석이조네요. ^-^

흐흐저도 재미있게 즐기고 있습니다 !!
공부효과도 있는지 엄마들 사이에서는 인기있는 보드게임으긴 하더라구요 ㅎㅎ

승윤이 가끔 울기도 하거든요~ 해놓고
내리 두판을 지고나서는 흠님이 울고 계시는걸요 ㅋㅋ

흠님의 재미난 게임이 탐나긴 하지만
아이들이 더 즐겁게 즐길것같으므로 눈물을 머금고 양보해야겠어요

ㅋㅋㅋㅋㅋ 저두 울어요 ㅋㅋㅋ 7살이랑 게임 해놓고 지면 막 짜증도 내요 ㅋㅋㅋ 그럼 승윤이가 지는게 이기는거야 엄마 왜그래? ㅋㅋㅋㅋㅋㅋㅋ

재미있는 게임인데 아이들에게 양보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크큭 😘
행복한 저녁 시간 되세요

승윤이랑 함께 하는 상상을 ...자..잠시 (!) 헤헷~^^
국가와 수도라면 이모랑 꼬옥 한 번 같이 하자고 전해주세요~~^^
(이모는 참고로 안져준닷 -_-+)

ㅋㅋㅋㅋㅋㅋㅋ 슐랭이 이모~~~ 진짜 져주면 안됩니다용. ~!!
나중에 저랑 같이 우는거아닌지 몰겠습니다.ㅎㅎㅎ
나중에 꼭같이 해요 슐랭이모~^^

게임하면서 나중에는 서로 부여잡고 우시는거 아닙니까 ㅋㅋㅋㅋ
승윤이도 울고 흠님도 우시고 ㅋㅋㅋ
저 고피쉬 게임 진짜 지금 처음봤는데....이걸 유치원에서 배우셨다는 신농님이 계셔서 깜놀했어요!
아~~세월이여 ㅋㅋㅋㅋㅋ

저 오늘부터 승윤이 친구할래요!하며 이벤트 참가해볼려고 하는 무리수 던져봅니다 ㅋㅋ
저도 기린님처럼 눈물을 머금고 양보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

사실 가끔 승윤이랑 게임하다가 의상하기도해요.
실제로 삐진적도 있구요. 크큭.
이러다 나중에 진짜 우는건 아닌지 몰겠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
키키님 !!!! 양보 감사합니다. 크큭 ~~
야속한 세월이여~~~`

나나나!! ㅎㅎ 저요!!

크큭 번호는 제가 달아 들이겠습니다 1번 !!

우리 지웅이 5살인데...우리 지웅이랑도 진정 이런날이 왔으면 좋겠네요~ 요즘 이벤트가 왜 이리 많은 건가요? 좋네요~^^ 저도 한번 신청해 봅니다요~ㅋㅋ

지웅이도 금방 게임을 즐길날이 올거 같네요
3등 신청 되셨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71443.06
ETH 3660.17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