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반갑습니다!!

맞아요 ㅠㅠ 나쁜 비트코인

비주얼이 정말 맛있게 보이네요.
힘내시길 바래요!

감사합니다!!

힘낼께요!!!!

기다리면 또 오르겠지...하고 존버합니다 ㅋㅋㅋ 우울할때 저는 ㅋㅋ 이것저것 하지만 그중 퍼즐이 최고인거 같아요 ㅋㅋㅋ 하나씩 맞추다보면 어느순간 잡생각이 싹 사라져서 ...!

앗 꼬드롱님!!
오늘도 글 잘보고 왔습니다 :)

저도 우울함에서 이제 나오려구요 ㅎㅎ

우울할땐 방법이 없어요ㅠ온전히 그 감정 다 느끼고 시간 지나면 털어내지는 수밖에....ㅠㅠ

좋은말씀 감사합니다

빨리 털고 일어나야지요 :)

해산물 세트인가요? 신기하네요. ㅎㅎ

맞아요 거기다가 치킨은 덤으로 주지요 :)

횟집이려나요..?

우울할땐... 그냥 우울해 한답니다. 뭐 딱히 방법은 아직 못찾았네요..
이것저것 해보려고는 해도 우울할 땐 뭘해도 우울하더라고요.. ㅠㅠ

그렇긴해요!

하지만 이겨내야지요!!

우울할때는 그걸 잊고 다른 일에 집중한답니다. 위기는 기회라는 말 잊지마세요!^-^

정말 좋은 말씀입니다!!!

위기는 기회다!

감사합니다 :)

너무 코인때문에 일상생활을 망치지마셔요 ㅠㅠ
그런건 몸상하고 보기좋지않아요~
우울할때는 그냥 시원하게 맥주한잔 걸치고
추후에 웃을날을 기약합시다!!!

맞아요!!!

맥주한잔의 여유가 필요했던 것 같아요 :)

ㅎㅎ 조금만 여유롭게 하시면 편하실거에요 ㅎㅎ

진짜 최고네요.ㅋㅋ

정말 비주얼도 좋고 맛도 좋았어요 :)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구 가용~^^

감사합니다!!! :0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3
BTC 64733.60
ETH 3170.85
USDT 1.00
SBD 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