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키야~ 침 나오는 사진이네요 맛날것같아요:)

정말 맛있었어요 :)

너무 잘 보고갑니다..^^
먼저 와주셔서 감사하고 업봇 팔로도 하고갈게요 ㅎㅎ
저도 이제 이사가고 와인에 한번 빠져보고싶다는 생각을 많이했는데..
아직은 와인의 와 자도 모르는...
소주의 소자는 조금 알긴하지만...ㅎㅎ^^

헛 저도 많이는 모르지만!! 알고싶은 분야에요 :)

자주 놀러갈께요!!!

ㅎㅎ 와인을 하나씩 사봐야겠습니다~^^
자주 소통해요~

분위기 있어 보이네요. 저 감바스라는 새우요리 맛나보이는걸요?

정말 맛있었어요 :)

꼭 한번 드셔보세요!!

아아... 어린이날 호사를 누리셨군요.
감바스는 저도 참 좋아하는 메뉴인데ㅎㅎ먹고 싶네요ㅠㅠ

감바스 정말 맛있지요!!!

놀러와주셔서 감사합니다 :)

크아 진정한 감바스 비쥬얼이네요.
판다양은 사실 술을 못마셔서...ㅠㅠ 와인 맛을 알지 못합니다...흑흑

앗 아쉽지만

감바스는 꼭 !!! :)

5월 다시 파이팅해요!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5월도 파이팅!!!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5262.74
ETH 2937.20
USDT 1.00
SBD 3.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