벗겨진 구두

in #kr5 years ago (edited)

20181201_164415.jpg

무도회가 끝나고 마차를 타러 가는 중에 벗겨진 구두.

왕자님이 그 구두에 발이 딱 맞는 신데렐라를 결국에는 찾아 행복하게 살았다는 그 이야기.

요즘 아이들은 모르는 노래겠지만 내가 어릴 때 부르던 동요가 있었다.

신데렐라는 어려서 부모님을 잃고요
계모와 언니들에게 구박을 받았더래요
샤바샤바 아이샤바 얼마나 울었을까
샤바샤바 아이샤바 불쌍한 신데렐라

구박 받고 사는 신데렐라는 자신의 생활이 지긋지긋하다고 생각했을지도 모른다. 어떻게든 현실을 벗어나고 싶었을지도 모른다. 그곳을 벗어나기 위해서는 신분이 높은 사람과의 결혼이 필요했을지도 모른다.


순간 이런 생각이 들었다. 왕자님이 신데렐라를 찾는 방편으로 쓸 정도로 그 구두는 자신에게 꼭 맞았는데... 무도회가 끝나고 마차를 타러 뛰어 가는 순간... 그 구두... 도대체 왜 벗겨졌을까.

벗겨진 것이가. 벗고 간 것인가.

어쩌면 현실로 돌아가기 싫었던 신데렐라가 '나 찾으러 오슈' 벗어 놓은 것일지도 모른다.

함께 춤을 추며 남자의 뇌리에 박히도록 인상 깊은 시간을 보내고, 아쉬움을 남긴 채 아무 설명 없이 돌아가겠다는 여자. 남자는 그 여자를 쫓아갈 수 밖에 없었다. 쫓아오는 남자를 확인한 뒤 계단에서 신발을 벗어 놓고 가는 치밀한 계획을 애초에 세운 것은 아닌가.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Sort:  

You got a 40.97% upvote from @brupvoter courtesy of @flyhigh0103!

그런 치밀한 성격ㅎ

오랫동안 키워왔던 꿈을 이루려는 찰나의 무도회!!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추천! 이 세대의 교양서 「빨간맛 B컬처」. 스팀달러 특별가로 금일부터 스팀달러 에어드랍 프로그램 시작합니다.

「빨간맛 B컬처」 바로가기

일부러 벗고 갔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미 썸을 탄 상황에서 뭔가 흘리고 가는 건 당연한 거지요!

그런거 맞죠???
썸남에게 여지를 남긴게 맞는거였어!!!!

그건 굳이 말로 하지 않아도 아는겁니다~
데릴라양은 선수 였던겁니당~

그 책을 본 순간 선수의 스킬을 배웠어야 했는데...

그러게요... 벗겨지면 바로 신으면 되는데ㅎㅎ
그것도 힐이라서 벗겨졌는데 모를 것 같지도 않고...
동심파괴ㅎㅎ 재미있게 읽었어요!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어릴 때는 아름답던 동화들이 나이가 들면서 허점이 보여요. ㅎㅎㅎ
동심이 사라져서 그런가~~~~

You got a 10.23% upvote from @minnowvotes courtesy of @flyhigh0103!

You got a 17.86% upvote from @votejar courtesy of @flyhigh0103!

This post received a 70% upvote from @krwhale thanks to @wjdwpckd11!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이 글은 @wjdwpckd11님의 소중한 스팀/스팀달러를 지원 받아 70% 보팅 후 작성한 글입니다. 이 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click here!

You got a 5.10% upvote from @minnowvotes courtesy of @flyhigh0103!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136.70
ETH 3128.20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