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 follower event감사합니다]- 핸드폰링 받아가세요.

in #kr7 years ago (edited)

PINKIT-CIRCLE.jpg

Steemit : @Forhappywomen  follow 환영합니다.
전 남자지만, 지구의 모든 여성이 행복하고 건강했으면 좋겠습니다. 
그래야 남성들도 더 행복해집니다.
Steemchat : forhappywomen 고민 함께 나누고 싶습니다.
원격의료는 현행법 의료법상 불법입니다. SNS 팔로우들과의 대화는??
E-mail : [email protected]

s.png

원래 마크를 도용?활용? 남용?한 것은 범죄인지 아닌지... 불법일까요? 음...

100명도 되지 않았는데....

100 follower 이벤트를 하게 되었습니다. (100번째 follower를 찾기 위한 노력으로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ㅎㅎ)

100명의 follower로 이벤트 하기는 참 쑥스럽지만...

단 한명이라도 제 글을 읽어주시는 감사한 분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개인적으로 한번 준비해보았습니다

다른 분들의 100 ~300 follower 살펴보면서 연구한 결과...

이벤트는 역시 선물 이란 것을 깨달았습니다.


  • 지원 자격 : 스티미언 전부. 팔로워가 아니어도 됩니다.

  • 지원방법 :

    • 제 글 중 1개의 글을 리스팀한 후 댓글 달기.
    • 댓글로 재미있게 읽었던 포스팅 제목도 써주시는 분 최고👍🏻
    • 100번째 follower가 되시는 분은 '스크린샷'올려주시면 추첨없이 바로 선물을 ㅎㅎㅎ
  • 보팅 : 필수는 아니지만, 수익으로 되는 SBD 만큼은 @royhoi 님 과 @successtrainer 님들이 주도하고 모든 스티미언들이 참여하는 STEEMPARK에 지원하겠습니다.

  • 지원 기간 : 이 글 작성일로 부터 7일 (페이아웃시점까지)
    작은거치대.png
    시안, 9/1 출고 될 예정입니다. 이쁘게 나와야할텐데요..

9/1 시안입니다. 조금 마음에 들지 않지만.. 만족하렵니다
()
실제사용모습입니다

상품 : 스마트폰 거치대 링 2개!! 2개입니다

  • 2개인 이유는....
    1. 스티밋을 하지 않는 친구분에게 선물을 주시는 용도
    2. 본인이 사용함
  • 상품의 개수 : 총 50개 (25명 뽑습니다)
  • 상품 추첨 방법
    • 25명 미만 : 전원지급
    • 25명 이상 : 난수표(?)를 이용한 추첨
  • 상품 수령방법 : 우편배송 , 추후 재공지

조금 더 재미있는 이벤트를 하고 싶었으나... 이번엔 이정도로 하겠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스티밋을 알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10명만 참석하는 이벤트가 되면 어떡하죠? ....


choo.jpg


연재글 by FORHAPPYWOMEN of MEDITEAM

<임신을 준비하면서> @imyss.you 님 의견대로 marked down 으로 수정하였습니다 ㅎㅎ

  1. 10주전: 임신을 준비해볼까?
  2. 9주전 : 어느 산부인과를 가야해?
  3. 임신 8주전 : 산부인과 기초검사를 받고 나서
  4. 임신 7주전 : 남자인 내가 뭘 준비해야하는거지?
  5. 임신 6주전: 비타민?? 먹어야 하는거야??
  6. 임신 5주전: 나 임신 안됐는데 맥주는 마셔도 되지?
  7. [의학]임신 4주전: 나의 젊음을 함께한 속옷들이여… 안녕
  8. [의학]임신 3주전 : 휴가 어디로 갈까?
  9. [의학]임신 2주전 : 이번달엔 임신이 안된것 같아...
  10. [의학]임신2주전, 월경... 월경을 글로 배웠습니다.
  11. Intro>연재글 by FORHAPPYWOMEN of MEDITEAM
  12. [의학]무월경 1주차: 불임? 시험관 아기?
  13. [의학] 무월경 1주차 : 젊은 당신. 그대 난소(Ovary)는 젊은가?
  14. [의학] 무월경 2주차 : 아기를 가지는 방법

mediteamchoo.jpg

mediteam tag를 사용하시면 새로이 연재되는 글들을 살펴보실수 있습니다^^

Sort:  

감사히 사용하겠습니다.
tip!

STEEMPARK가 잘되길 바라며... 이벤트 시도해보았습니다. ㅎㅎ;

많은 분들이 알면 좋겠네요!!
리스팀하고 다녀갑니다

#3, 축하 감사드립니다^^

풀봇으로 응원합니다~!! 고맙습니다:)

#4, 축하 감사드립니다^^ @successtrainer 님이 응원이 더 필요하실것 같습니다^^
화이팅입니다.

제가 100번째 입니다 ㅎㅎ 축하드려요

#5. 감사합니다!!! 저의 100번째 팔로워가 되주셔서 감사합니다~

스팀잇 로고는 무료 라이센스로 알고 있습니다 :)
신기한 정보들이 많네요 ㅋㅋ 팔로하고 갑니다

#6, 축하 감사드립니다^^ 아!! 마음 편히 써도 되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아구아구 링 넘 이뿌네요^^~
저도 이벤트의 그날까지 힘내겠습니다

#7. 실물이 안나와서... 걱정입니다. 감사합니다^^

이벤트글 리스팀하였고~ 이벤트 신청합니다~ 100 follower 축하드립니다.

#2, 축하 감사드립니다^^

저요~저요~~ 손 번쩍 들어봅니다.^^
100팔로워 축하드려요~ 금방 저를 추월하실듯 하네요~^^
어제 19금 잘 읽어봤는데 보팅을 못 했네요. 지금 하러 갑니다요~

#9 아~ 감사합니다. 아닙니다 ;; 아직 갈길이 너무 먼것 같습니다. 흑흑흑....
@happyworkingmom 님의 글도 잘 읽고 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737.73
ETH 2925.66
USDT 1.00
SBD 3.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