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새 24명의 스티미언분들이 사랑을 고백하였습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노랗게 되어있는 부분은 제가 어떻게든 5$로 만들어 보겠습니다. 안되면 스달이라도 직접 건네드리더라도... 보팅으로 도와주시면... 성은이 망극하옵니다

STEEMIT love challenge 하자고 올린게 얼마되지도 않았는데 24개의 관련 포스팅이 벌써 올라왔습니다. STEEMITLOVE challenge 로 찍혀나온 보상은 이미 320$에 육박하였습니다!!! 부끄러움을 잊으신 채 숨겨왔던 스팀잇에 사랑을 표출하신 모든 스티미언님들의 힘이 아닐까 싶습니다.

바쁘신 와중에 댓글로 응원해주신 모든 분들 감사합니다. 비록 제가 댓글을 한분 한분 달아드리지 못했지만 몹쓸 20초 제한 모든 분들의 댓글 하나하나 읽고 있습니다. 댓글로 소통하지 못한 점 이 포스팅을 통해서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모든 연애에 있어서 사랑한다고 표현하고, 많은 시간을 투자할수록 사랑이 더 커진다고 생각합니다. 부끄러워하지 말고 글을 한번 써보세요^^. 쓰다보면 생각보다 장점이 많은 SNS 입니다.

  • 전 세계인이 사용하는 SNS이지
  • 광고도 없지...
  • 'ㅋㅋㅋㅋ' 만 달려있는 댓글도 없이 따뜻하지. (HF20 이 되면... 3초 제한으로 바뀌니 분위기가 바뀔수도 있겠네요..)
  • 즉각적인 보상이 있으니 여러명과 협업으로 작품하실 수 있지...

첫번째로 제가 썼던 글이 페이아웃 되는 시점까지 STEEMITLOVE 태그를 이용하시며 스팀잇을 사랑하는 이유에 대해서 써주시는 모든 분들께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5$ 보상이 화면에 보이도록 만들어드리겠습니다

안되면 스달이라도 보내드리겠습니다

붓다의마음.gif
STEEM 다시 올라갈거지? 믿는다!!
위 이모티콘은 @segyepark 님의 STEEMSHOP에서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난 스팀잇이 좋다! STEEMIT LOVE challenge

Tag에 steemitlove을 달고 스팀잇이 좋은 이유를 써주시면 풀봇팅&리스팀을 드려요.

추천글>

Sort:  

이 주제로 kr 이 잠식되면... 저도 비난의 화살을 맞을 수 있기에....

https://steemit.com/kr/@forhappywomen/sns 포스팅이 페이아웃되는 그 시점까지만 보팅 지원하는 것으로 하겠습니다.^^ ;

좋은 밤되세요

잘생각하셨어요. 무한 책임질수 없을껀데 라고 생각했네요.^^
저도 그기간동안 최대한 챙겨볼께요.!!!

@forhappywomen님 안녕하세요. 입니다. @ai1love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스팀잇은 저평가 되어 있죠 평편없죠 ㅎㅎㅎ

포해피우먼님의 여성사랑에서 스팀잇사랑 세계사랑까지.,^^♡
넘 멋져요.. 작은 투럽맘은 울고갑니다ㅜㅜ

리스팀하겠습니다. ^^ 화이팅입니다 이 챌린지 대박나기를 바랍니다.

덕분에 다시 스팀잇이 활기를 띄는 느낌이 들어요. :)

글 재주가 없어 직접 글을 쓰진 못 하지만 마음만은 함께하는 의미로
5달러 미만 포스팅들 보팅에 동참하겠습니다 ^-^ ㅎㅎㅎ
덕분에 멋진 글을 보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스팀잇 생활을 돌아보게 되는 것 같아요. ‘그땐 이것 때문에 열정을 가졌었지..’ 하면서요. 지금은 너무 당연하다고 생각하는 것들인데, 여기 아니면 어디에서도 찾을 수 없는데 말이죠.
공기처럼 당연하다 느껴져서 그럴까요?

보팅동참합니다~^^
홧팅입니다

이글이 페이아웃되는 시점까지의 이벤트인가요?
그렇다면 당연히 해야죠~ ㅎㅎㅎ
태그는 쓰는 걸 알겠는데 스티밋이 좋은 이유는 어디에 쓰는거죠?
스티밋이 좋은 이유로 새 글을 써야 하나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500.50
ETH 2936.24
USDT 1.00
SBD 3.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