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수유중에 와인잔에 막걸리 먹은적은 있네요~^^;;

앗 반가워라!!!
이 내용 임신준비부터 출산까지 책에 담겨있었던 내용인데 이렇게 그림카드로 보니 너무 좋은데요? ^-^
더 쉽게 이해되고 더 크게 와닿는듯 합니다.

맥주 좋아하시는 분들이 간혹 고민하는 경우를 봤는데 ㅎㅎ
잘 보고 갑니다^^

좋은 내용 감사합니다. 스트레스가 역시 더큰 문제이군요~ 마시자~

내용이 한눈에 쏙~ 들어오네요~

임신기간에는 안좋다하는것은 그냥 피하는게 최선인것 같네요

저도 지금 아이가 계획없이 덜컥 생겼던터라 (그때는 술도 먹고 그래서..)걱정했는데 물론 아주 이쁜 아들이 태어 났지만요...
요렇게 풀어서 이야기 해주시니 속이시원하네요. ㅎ
그래도 준비중에는 술은 자제 하는걸루요. ㅎㅎㅎ

크큭 와이프님에게는 말씀해드려야겠네요! 배란전까지ㅎㅎ
그리고 스트레스 엄청 중요한거 같아요 스트레스로 배란일이 늦어지게 한다고 들었는데 맞는지 모르겟어요 ㅜㅜ 포해피우먼님 좋은정보감사합니다^^
비많이 내리고 있는데 비조심하세요^^

임신중인 임산부 입니다... 거진 1년을 술을 못마셨어요 ㅠㅠ 빨리 마시고싶어요 ㅠㅠ 흑흑

ㅎㅎㅎ 술을 안 좋아하는 게 다행인 것 같아요:)ㅋㅋ안 마시고 있으니 언능 생겼으면 좋겠네요ㅠㅜ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1
BTC 61673.68
ETH 2904.63
USDT 1.00
SBD 3.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