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저도 요새 엽산이랑 비타민 D 챙겨먹고 있어요~! 밥은 항상 많이 먹어서 탈이랍니다 ㅋㅋ

일단 건강하야. 무조건 건강해야.
아이도 건강하게 잘 나오는거지요?^^

꿀팁꿀팁 엽산은 알고있었는데 멀티비타민도 먹어도 무방한가보군요?

엽산을 임신전에 먹어야하는걸 전혀 몰랐네요~
임신후에 먹는건 줄알았네요~ 꿀정보 잘보고갑니다~

정말 유용한 정보네요~ 사실 임신을 하고 나서야 관심이 가는 내용인데~ 미리 알고 대비한다면 정말 좋겠어요 ^^
미리 알지 못했기에 입덧이 너무 심했던건 아닌가.. 하는 ^^

엽산을 미리먹어야 하군요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카드형이라 그런지 메세지 전달이 확실하네요!

이렇게 다양한 정보들을 스티밋에서 볼수있어 좋네요~~

예비엄마 아빠 가즈아!!!
건강한음식도 먹어야겠네요 ㅜㅜ기름진거 그만 먹고요 ㅜㅜ
해피워킹맘님 꿀잠주무세요^^라고 쓰고 가즈아태그확인 ㅎㅎ
어쩐지 포스팅이 친근감들었어 우먼형!

음..멀티비타민 한번 찾아봐야겠네요:)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093.86
ETH 3123.80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