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저희 신랑은 사각팬티만 입죠.
삼각이나 쫄리는 사각은 입지 못합니다.
only 반바지 같은 팬티...

이 글에 탄탄한 증거로 뒷받침 될수 있지 않겠습니까?? ㅋㅋㅋ
삼각팬티 좀 입힐껄 그랬습니다...

으어 ㅋㅋㅋ 팩트폭력기 등장ㅋㅋ ㅜ 두분 너무 멋집니다. 늘 화잇팅!

ㅋㅋㅋㅋㅋ 감탄하였습니다 ㅋㅋ
(속옷 말구요... ㅋㅋ )

드로어즈가 가장 혁신적인가보네요.ㅎ 속옷도 영향이 있군요. 재밌는 이야기네요.

삼각+데스크잡은 정말 나쁜거 같습니다..ㅜ

ㅠㅡㅠ 피할 수 있으면 좋을텐데요 ㅠㅠ

트렁크는 불편해서 안입었었는데..드로즈가 나와서 얼마나 다행인지~ㅎㅎ 삼각보다 건강에 좋고 사각보다 편하고~^^

드로즈에 대한 내용은 찾아봐도 잘 안나오더라구여 ㅎㅎ 더 중요한 것은 전반적인 건강이라 생각합니다^^

코이님 굿즈는 전 언제즘 가질수 잇을까요 ㅠㅠ

제가 트렁크만입는데 좋은건가 봅니다 ㅎㅎ

삼각 급하락! 트렁크 가즈아! ^_^

남자도 여자도 헐렁-한 면팬티가 제일 !!ㅋㅋ

트렁크팬티로 바꿔야겠네요 ㅎㅎㅎ포해피우먼님^^
즐거운 저녁시간 되세요^^

어머나. 포스팅 멋져멋져.
멋져부러요

ㅎㅎ 감사합니다^^

드렁크가 시원하고 좋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1763.08
ETH 2899.43
USDT 1.00
SBD 3.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