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유익한 카드뉴스 감사합니다.

: ) 감사합니다!!!

보건소는 선물도 주는군용!^^

네 요즘은 보건소에서도 참 많은 지원이 되는것 같아요 : )

저!!! 진짜 궁금한게요!!!
둘째도 산전검사를 해야할까요??

모든 검사가 필요한건 아니고 몇개 검사만 받으시면 될것 같아요^^

돈이 좀더 들더라도 병원이 더 나은것 같아요

두아이를 키우고있는데요
아이들은 너무 이쁜데요
육아라는 것이 너무 힘들고 어려운 일인 듯 싶습니다


그래도 혹시 모르니
잘 암기해뒀다가 유용하게 사용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두아이나 키우시는 애국자이신데요 !!!

이 연재가 끝나면, 출산을 끝난 분들을 위한 글들도 연재하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기대하겠습니다~
한주도 멋지게 보내세요

저번에 말씀하신것처럼 10개월동안 다닐거니
꾸준히 다닐 병원부터 찾는게 좋을거 같네요ㅎㅎ
감사합니다 해피워킹맘님^^

ㅎㅎ 내용 재밌게 그리고 잘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아병원선택이중요하군요 옮기면돈이....ㅜㅜ 산전검사도있었다니 모르는것투성이네요저는ㅜㅎ

ㅎㅎ 기록들을 가져가면 되지만, 진단서 한장한장에도 돈이 드니깐요 ㅎㅎㅎ

어흑어흑... 임신 초기에 질춈파 넘싫었던 1인...ㅠㅠㅠ

ㅠㅡㅠ 질초음파는 정말 불편함을 느끼시는 것 같아오 ㅠㅠ

보건소에서도 가능하다니 처음 알았어요 ㅎㅎ
거기에, 영양제랑 선물까지 준다니 좋네요.
자세한 방법들까지 정말 꿀팁들이네요. 최고입니다!

아직 계획은 없지만 앞으로의? 일을 대비해서 항상 잘 보고 있어요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622.67
ETH 2944.91
USDT 1.00
SBD 3.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