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 초보EOS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forhappywomen 입니다.

오늘은 조금 시간적 여력이 되서 한편 더 써봅니다.
Weiss Ratings 에서 EOS가 이더리움과 함께 'B' 를 받았다고 하죠?
[뮤직홀릭]이번 Weiss Ratings 코인 등급 깔끔 정리 입니다.-@musicholic 님 글 바로보기

EOS.... 저도 잘 모릅니다. 공부하기에 좋을 자료가 있어 공유드립니다. 아래 글들은 @dev1by0 님이 작성한 글들로 읽어보시면 좋을 것 같아 링크 모아둡니다. 저 같은 코린이, 블알못도 이해할 수 있게 쉽게 잘 써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ㅠㅠ)

각각의 사진 1개에 글의 link 가 걸리게 해두었습니다. 아래의 글 작성방식은 @sndbox 님의 아이디어를 ... 도용(?)했습니다.

많은 분들이 @dev1by0 님의 글을 읽으시길 바라며...

이글에서 발생하는 SBD 수익의 40%@dev1by0 님께 보내드립니다. 적다면 알려주세요 ㅠㅠ

E
O
S
크기변환_1.jpeg크기변환_2.jpeg크기변환_3.jpeg크기변환_4.jpeg크기변환_5.jpeg
크기변환_6.jpeg크기변환_7.jpeg크기변환_8.jpeg크기변환_9.jpeg크기변환_10.jpeg
크기변환_11.jpeg크기변환_12.jpeg크기변환_13.jpeg크기변환_14.jpeg크기변환_15.jpeg

가로줄.jpg

연재글 by FORHAPPYWOMEN of MEDITEAM

목차『Part I. 임신준비부터 출산까지』 처음부터 30주까지 2017-12-25- 바로보기

임신31주
임신 32주
임신 33주
크기변환_31주.png
크기변환_32주.png
크기변환_33주.png

투명배경.png

전문가들이 직접 쓰는 최초의 STEEM 의학 매거진

https://mediteam.us-바로보기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포해피우먼님 점점 포스팅 실력이 날로 발전을 하시네요!!

신기한걸 하나배워왔더니 써보고 싶어가지구.... ㅋㅋ;

팔로 들어간 뉴비입니다.

물론 이오스도 소액 있습니다 ㅎㅎ

반갑습니다^^ 저도 맞팔하였습니다.

이오스 소액(?) 원하시는 만큼 성투하시길 기원합니다 !!

저는 알려주신
||||를 이용해서 표를 작성해보려 했는데 잘 안되네요ㅠㅠ
열심히 서치해봐야겠네요!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markdown 을 지원하는 에디터를 쓰면 편하더라구요. ㅎㅎ
전 'typora'를 쓰지만 웹기반으로 쓰는 'https://stackedit.io ' 도 좋은것 같습니다

도움이 되어야할텐데요 ㅠㅠ 늘 @jaytop님 도움을 받는데

오오!!! 성공했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ㅎ

작은 도움이 되었다니 너무 기쁩니다!!!!

사랑합니다, 이오스... ㅋㅋ

선생님, 코인과 사랑에 빠지셨군요?!!! ㅋㅋ;

이제 포해피위민님을 한국의 @sndbox라고 불러도 될 것 같군요!
정말 멋진 마크다운입니다. 아, 근데 @sndbox님 외국 분 맞으시죠?
ㅎㅎㅎㅎ 개인적으로 트랜잭션 속도에 대해 궁금한 점이 많았는데,
잘 정리해두신 글을 공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ㅎ

@sndbox 님 hansikhouse? 님 아니신가요? ㅎㅎㅎ 잘 모르겠습니다 ㅎㅎㅎㅎ

@dev1by0 님의 공을 제가 가로챈것 같습니다 ㅠ

오잉 두분이 동일인이신가요? 뉴비라 잘 모르겠어요 ㅎㅎㅎㅎ
아뇨! 포해피위민님 덕에 더욱 많은 분들이 @dev1by0글을 읽고 EOS에 투자에 대해 도움을 받으실 것 같아요! Keep steeming!

오오... 안그래도 2월에 돈이 들어와서 eos 투자를 시작 하려고 눈여겨 보고 있는데..
적절한 타이밍에 딱 맞는 포스팅이네요.
수박 겉핥기로만 알고 있었는데,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dev1by0님의 공을 제가 뺏어온것 같습니다. 우리모두 @dev1by0 님을 팔로우하러 갑시다!!

멋지게 포스팅하셨네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yangpankil27 님두 즐거운 주말되셔요^^

포스팅이 점점 화려해지는거 같습니다 ㅋㅋㅋ
이 기회에서 EOS를 정독해봐야겠어요~~~

EOS 정독... 해보실만합니다 : )

포스팅에 괜히 욕심이 생겨서... ㅋㅋ; 티가 나나요?

앗 저도 요즘 표로 만들어 포스팅을 정리하는 것에 심취해가고 있습니다 ㅋㅋㅋㅋ EOS ㅠㅠ 좀 더 일찍 알았다면... 스팀잇을 좀 더 일찍 알았다면....

제가 막 스팀잇에 입문했을 때, EOS 500원 줍줍해야 된다는 글을 접하던 때였는데, 가상화폐에 대해서 아무 것도 모르던 때였어요 ㅠㅠ

제가 막 스팀잇에 입문했을 때, EOS 500원 줍줍해야 된다는 글을 접하던 때였는데, 가상화폐에 대해서 아무 것도 모르던 때였어요 ㅠㅠ

저와 비슷한때 들어오셨나봐요 ㅠㅠㅠ
저도 미처 그때 그 귀중한 정보를 받아들이지 못하고 (사실 빗파이넥스에서 사야하는 어려움이 있었지만 ㅠㅠㅠ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71443.06
ETH 3660.17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