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20대, 사랑과 일의 균형은?

in #kr6 years ago (edited)

요즘은 남녀사이 연애를 어떻게 하는지 모르겠네요
전 소위 X세대 였답니다.
일반화 할 순 없지만 저의 적지않은 연애경험에 의하면
일단 여자란 존재가 좀 특이합니다.
돈 걱정 없는 부자와 사귄다고 행복해 하지 않습니다.
하루종일 붙어있다고해서 행복해 하지도 않습니다.
만원짜리 한장으로 1시간을 같이 보내더라도 남은 23시간 홍열님을 생각할 수 있는 존재가 여자란 존재합니다.
예전...
상수도 시설이 발전하기전 펌프로 물을 올려 쓸때가 있었습니다..
최초 한바가지의 물을 조심스레 넣고 열심히 펌프질을 시작하면 멈출때까지 물이 나왔답니다.
글로 쓰려니 힘들군요.
그러니까, 여자의 사랑은 작년 11월의 암호화폐 시장 같은거예요. 투자만 하면 본전에 몇배는 뽑는....사랑에 투기하란 소리는 절대 아닙니다.

둘 중 하나도 포기하시지 말라고 충고드리는 중입니다. 그럼 !

Sort:  

앗...ㅎㅎ 위 얘기는 저와 관련은 없습니다만...ㅠㅠ
혹시나 그런 처지가 되면 세겨듣겠습니다!ㅎㅎ

근데 연애경험이 엄청 많으신가봅니다!ㅎㅎ 모든걸 다알고 계시는 것 같은.. 저도 저런 여자와 사랑을 할 수 있도록 저를 먼저 잘 준비하고 물 한바가지 잘 넣어보겠습니다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0
BTC 67689.07
ETH 3801.39
USDT 1.00
SBD 3.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