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보로봄

in #kr6 years ago

사실은 벌써 5월이라 계절로는 봄이어야 하는데, 한동안 더웠다 쌀쌀했다를 반복했어요. 

그러다가 오늘은 너무 뜨겁지도 않은 따뜻한 햇빛이 드디어 봄이 자리잡았구나 싶은 주말이네요. 

제가 사는 곳은 미국 중남부, 테네시주의 내슈빌 Nashville 이예요. 

하루가 멀다하고 유명한 가수들의 콘서트가 열리는 쿵짝쿵짝하는 곳이지만, 

조금만 벗어나면 소가 풀뜯고, 말도 있고, 초록초록이 장관인 곳이기도 합니다 :)

오늘은 간만에 공원으로 광합성하러 다녀왔어요.

바람이 살짝 차갑기는 했지만, 그래도 햇빛이 따뜻하니 좋았어요. 이렇게 따뜻한 날도 얼마 없겠죠. 곧 뜨거워집니다ㅠ 

둘째는 아빠랑 캐치볼도 하고 ㅎㅎ 첫째도 친구들과 신나게 뛰어놀았어요. 

가만히 앉아서 구경하고 있다보면, 내가 미국에 살고 있구나. 참 새삼스럽게 느껴지기도 하고

미국에 산다는 게 가끔은 내가 왜 여기서 이러고 있나 하는 생각을 하게 하기도 하지만, 

그래도 아이들 건강하게 잘 지내고, 미세먼지도 없고, 감사하다 생각도 들어요. 

한국의 미세먼지 정말 걱정입니다. 우리나라가 언제부터 마스크가 필수인 나라였나요ㅠㅠ 

오늘 간 공원은 새로 만들어서 깨끗하고 좋았어요. 종종 애용해야겠습니다. 

이 동네에는 예쁜 공원들이 많은데요, 종종 소개해볼게요. 사진이 어떻게 찍어도 장관이예요 :)






Sort:  

시간이 정말 빠르게 흘러가네요 벌써 내일이 5월이라니 믿겨지지가 않을 정도 입니다
시간은 정말 우리를 기다려 주지 않는 것 같습니다 !
오늘 하루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감사합니다! 흘러가는 시간을 잡을 수가 없죠 ㅎㅎ 오늘이 마지막인것처럼 살고 싶지만 현실은... ㅎㅎㅎ 낭만농부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컨트리의 성지 내슈빌 아닌가요? ^^

아, 초록이 너무 이쁘네요!

맞아요 컨트리의 성지 ㅎㅎㅎ 알아주시니 왠지 반갑네요^^ 저는 이사오게 되서 그제야 여기를 알았답니다 ㅎㅎ 한국의 가족들은 몇번을 말해줘도 아직도 잘 몰라요 ㅋㅋㅋ

Nashville String Machine도 유명하지요. 옛날에 음반 보면 늘 스트링 레코딩을 내슈빌에서 ㅎㅎ

멀리 사시는군요~^^
아~ 공기 좋아보여요~~
항상 행복하세요~

멀리서 독박육아중이랍니다^^ 전 한국의 회가 제일 그리워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크 자연과 함께 하는 모습이 정말 좋습니다 ^^ 아이들이 저렇게 크는 게 보기 좋더라구요ㅎㅎㅎ 리스팀 해갈게요^^

아이들이 좋은 공기속에서 뛰어놀 수 있는게 제일 감사하죠^^ 리스팀 감사합니다! :)

공기 부럽군요.

공기는 너무 좋아요. 한국에 미세먼지는 정말 걱정이예요ㅠ

아~ 좋네요
사진만 봐도 속이 시원합니다^.^
정말 초록초록이 장관이네욤 그곳에서 뛰어놀고 싶네요
이쁜 공원보러 놀려올게요^.^

감사합니다! 자주 보러 와주세요^^

어머 안녕하세요 온비스 까패 보고 넘어오다가 댓글 답니다 테네시에 거주하세요??? 저는 켄터키에서 살다가 한국 왔어요~ 테네시 정말 자주 놀러갔었는데 ㅎㅎ 반가워요 ㅎㅎ팔로워 신청하고 갑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1830.32
ETH 2914.09
USDT 1.00
SBD 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