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시작합니다 :)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글쓰기를 좋아하고, 가끔 취미로 아이들 머리핀도 만들고, 

시간나면 책도 읽고 사진도 찍는, 미국에 사는 딸둘엄마예요. 

스팀잇은 이제 시작이라 아직 모르는게 많지만, 새로운 플랫폼이라 재미있을 것 같아요. 

육아와 미국의 일상, 그리고 책에 대한 이야기들을 남겨보고싶어요. 

멋진 블로그를 만들고 공유했으면 합니다~

잘 부탁드려요 :)





Sort:  

@fromyoon, congratulations on making your first post! I gave you a $.05 vote!
Will you give me a follow? I'll follow you back in return!

반갑습니다~~ 저는 뉴질랜드에서 지내고 있네요^^

스티밋에는 다양한 소모임들이 있는데 #kr-overseas 라는 소모임은

해외에 사시는 분들이 모인 소모임이에요^^ 혹시 관심있으시면 참여하셔도 좋을거 같아요!

그럼 즐거운 스티밋 생활되시고, 행복한 주말 되세요!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저도 소모임 참여해보고 싶네요. 어떻게 참여하는지 공부해야할 것 같아요 ^^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welcome to steemit @fromyoon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감사합니다! 구독하러갈게요~~

환영합니다. 미국이라... ㅎㅎ 딸아이와 한 번은 꼭 가보고 싶네요.
수십년 공부해도.. 영어회화도 못하네요 ㅎㅎ
풀보팅으로 환영해요~

감사합니다^^ 미국에 살아도 영어는 평생 숙제예요~ 가족들과 여행은 정말 강추합니다!

미국일상 기대됩니다. 저도 미국에 있어요 ㅎ

반갑습니다~~ 어떻게 하면 재미있게 잘 쓸수 있을까 고민이네요~~ 잘 부탁드려요^^

저도 이제 시작 하는 입장이라 ㅎㅎ 응원합니다.

Welcome to steemit @fromyoon. Join @minnowsupport project for more help. Checkout @helpie and @qurator projects.
Send SBD/STEEM to @treeplanter to plant trees and get an get an upvote in exchange of your donation (Min 0.01 SDB)
Upvote this comment to keep helping more new steemians
Send SBD/STEEM to @tuanis in exchange of an upvote and support this project, follow for random votes.

Loading...

스팀잇 입문하신거 축하드립니다~
많은 활동 기대할께요^^

감사합니다^^ 아직 배울게 한참 많네요. ㅎㅎ 열심히 해볼게요! ^^

같은 미국이지만 워낙 넓어서 ㅎㅎ
계신 곳 소식 들려주시면 너무 흥미로울 것 같아요.

환영합니다!

감사합니다! 여긴 서부에 비하면 엄청 심심하죠~ 최근글 2bed 렌트비 보고 깜짝 놀랐어요. 역시 대도시~~ 하면서요 ^^

아 근데 그글은 2006년 렌트비에요. 지금은 뭐 ^^;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1562.85
ETH 2891.34
USDT 1.00
SBD 3.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