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에 '가요톱텐' 채널이 생겼습니다.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6 years ago

이미지 2.png

'가요톱텐'을 기억하시는 분이라면, 아마도 그 시절 10대나 20대 이상이셨을 듯. 아무튼 1998년에 종영된 이 프로그램이 유튜브 채널로 돌아왔습니다. 채널명은 'Again 가요톱10' 입니다. 80년대와 90년대의 가수 출연 영상을 업로드하고 있네요.

스팀잇에도 좋아할 분들이 많을 거 같아서 소개합니다. 지금 강수지 출연 영상에 버닝 중입니다. ;;

Sort:  

오 보러가야겠네요 ㅋ

와 전설의 가요톱텐!!!

오 강수지가 ㅎㅅㄴ

저는 미니스커트 좋아했는데 ㅋㅋ 보러 가야겠네요.

평일엔 가요톱텐
주말엔 인기가요 즐겨봤는데 신기하네요 ㅋㅋ

이야.. 추억의 가요톱텐! HOT콘서트도 그렇고 요즘 복고 바람이네요.

우와 손범수 아나운서가 생각나네요ㅋ

Congratulations @fuggy!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received more than 50 as payout for your pos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a total payout of 100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notifications improve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656.62
ETH 2941.90
USDT 1.00
SBD 3.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