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800만원돌파~ 쩝~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독거노인입니다...

어제는 700~ 오늘은 800만원...비트가 미쳤어요~

구경만 하고 있는 1인이라 배가 아픕니다...ㅠㅠ

비트코인 보유하신분들 축하드립니다~

sise.png

하루하루 비트코인 시세는 하늘 높은줄 모르고 오르고 있네요!

현재 김프가 6~7% 정도 되는듯 합니다...

매수는 항상 신중히 하셔야 합니다...

비트 독주에 지하실 파는 알트들.... 알트에게도 봄은 오겠죠!

없는 비트가지고 자꾸 이야기 해봐야 속만 쓰리죠! ㅋㅋㅋ

오늘도 주어진 하루 열심히 살아 보렵니다~

모두 화이팅 ~

Sort:  

쩝.. 쩝. 할말이 없네요ㅎㅎ

그러게요...ㅎ 오늘하루도 수고하셨습니다~

아... 배아프다.ㅠㅅㅠ
역시 돈이 돈을 버는 군요.ㅎㅎㅎㅎㅎ;;

돈이 돈벌고... 비트코인이 돈벌고...알트는 돈 잃고...ㅠ

생각보다 너무 빠르게 올라 멍때리고 구경만 하고 있습니다- ㅎㅎㅎ

우와~ 신기하다~

ㅋㅋㅋ 우와~ 신기하다.... 그렇네요! @mastertri님~ 이오스 많이 올랐네요~

저도 가지고 있는분 너무 부럽네요 ㅠ.ㅠ

힘내세요~ 없는거 어쩔수 있나요...

그렇죠.. ㅠ.ㅠ

ㅎㅎ 당분간 눈 감고 귀 막고 지낼까 봐요~

ㅋ 저도 당분간 비트 안볼래요...ㅠ 굿밤 되세요~

ㅎㅎ 몰랐는데 독거님이 올리셔서 알았어요. 흑..

ㅎㅎ 괜히 올렸나....싶기도하고... 아 비트야 가지마...흑~

지금이라도 비트 사면 바보짓일까요? -.,-
왠지 판세가 비트 대 여타 알트로 구분되는것 같은데...

글쎄요! 살짝 조정오고 더 갈 수도 있을듯 한데... 너무 비싸네요...ㅠ

배아픈 사람들끼리 모여서 쏘주라도 한잔 나누고 싶네요.
쓰린 속엔 역시 이슬이죠.ㅎㅎ
오늘도 화이팅 입니다!

ㅎㅎ 쓰린 속은 이슬로.... 화이팅입니다^^

[링크프로젝트] "알흠다븐가게" 11차 수익입니다^^ 매일매일 행복하세요~

https://steemit.com/kr/@soosoo/12-update-17-11-03-18


tip! 0.140

조만간 조정타임이 한번 올 것 같은데 말이죠 조금 타고 있는데 언제 잠시 내려야 할지 고민되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5035.33
ETH 2950.72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