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STEEM TIP] 멀티 시그를 이용한 스팀잇 보안 강화방법

in #kr5 years ago

오! 멀티시그라니... 신기하네요!! ㅎㅎ
저도 한번 해봐야겠어요~ 좋은 팁 감사합니다^^ 역시~ 아요곰님^^

Sort:  

신기하고 재미있긴한데 ㅋ 막상 사용하려면 머리가 아픕니다 ㅠ

자세히 읽어보고 따라 해볼까 했는데....
머리가 아프다니 포기해야겠네요~ ㅋㅋㅋ

응?? ㅋㅋ 이번편에는 따라 할게 없습니다 ㅋㅋ
사용하는게 머리가 아픈거지 ㅋㅋ 내용은 읽어두세요!!

ㅋㅋㅋㅋㅋㅋ 대충 읽은게 탈로났네요~ ㅎㅎ

ㅎㅎㅎㅎ. 아요곰님의 덫에 걸려들었군요.ㅋㅋ

ㅋㅋㅋ 아요곰님 덫 놓는 기술이 수준급입니다^^

Magic Dice has rewarded your post with a 93% upvote. Thanks for playing Magic Dice.

갑자기?ㅋㅋㅋㅋ Tks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59179.00
ETH 2969.17
USDT 1.00
SBD 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