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먹스팀] 부산에서도 맛보러온다는 양평의 전라도팥죽,팥칼국수~

in #kr7 years ago

팥칼국수 너무 담백하고 맛있어 보입니다! ㅎㅎ 솔직히 해물파전에 막걸리한잔이 더 땡기긴 하네요~ ㅋ 감기조심하시고, 즐거운 하루 되세요^^

Sort:  

국물이 진하더라구요^^ 남자분들은 역쉬 팥죽보다는 해물파전이겠죠ㅎㅎ 점심은 드셨는지요^^ 독거님도 건강조심하시고 모처럼 맞는 주말 즐겁게 보내세요^___^

ㅎㅎ 맞아요~ 해물파전^^ 한그릇 뚝딱하고 왔습니다!

독거노인님 저랑 똑같은 생각이네요 >_< 저도 파전이 더 땡겨요!!!!!
막걸리는 안먹은지 벌써 반년이나 된네요 헉

ㅋㅋㅋㅋ 언제 만나뵙게 된다면 해물파전에 막걸리 한잔 하시죠^^

오.......
마침 오늘 고백도 했겠다...
좋습니다!! 콜!!!

Coin Marketplace

STEEM 0.33
TRX 0.11
JST 0.031
BTC 67508.70
ETH 3753.40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