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EOS 토큰이 하나씩 들어온다.

in #kr6 years ago

전 개인지갑에만 옮겨 놓으면 되는줄 알았는데... ㅠㅠ 뭘 해야 한다고 하더라구요! 전 하나도 못받고 있다는...ㅋㅋㅋㅋ
아이구~ 글좀 확실하게 읽어야 할듯...

Sort:  

독거노인님 혹시 개인지갑으로 옮기신 뒤에 EOS register는 완료하신거죵?

제가 그걸 못했어요! ㅠㅠ 하~ 눙물....ㅋㅋㅋㅋ

지금이라도 하시면 되지 않을까요?

당장은 방법을 찾지 못하겠네요. 어쨌거나 erc20 형태의 eos를 eos로 변경하는 절차는 나올 것 같습니다. 이런 경우에 어떻게 하는지에 대한 정보를 발견하면 공유해 드리겠습니다.

앗! 감사합니다! ㅎㅎ 그런데 에어드롭 못받는것 말고 다른건 없는거죠?

그 다른 것 때문에 방법이 있을 거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eos 메인넷 정식 가동되면 거래소에 있던 eos는 swap되어서 eos로 거래될 겁니다. 그렇게 되면 기존 mew나 meta에 보관하고 있던 erc20 형태의 eos도 swap이 될 예정입니다. 독거님은 eos registering이 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자동으로 swap이 지원되지 않을 겁니다. 그런 분들을 위한 어떤 방법이 나올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 그렇군요! 에잇~ 꼭 뭔가 부족하게 한단말이죠! ㅎㅎ
신경써 주셔서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814.67
ETH 3194.20
USDT 1.00
SBD 3.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