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헌트가 뭐래요? 저도 임대 참여했네요^^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독거노인입니다...

잠시후면 북미 정상회담이 열리네요!

과연 어떤 결과물이 도출될지... 기대도되고... ㅎㅎ

한번의 회담으로 큰 결과물이 나올진 모르겠지만...

남과 북이 하나가 되고, 함께 발전 할 수 있는 시발점이 되길 기원해 봅니다!

sh.jpg

요즘 스팀헌트가 참 핫합니다...

영어라면 태어나면서 부터 포기한 독거인지라...ㅋㅋㅋ

참여할 엄두도 못내고 있다가... 포스팅은 못할망정 토큰이라도 받자!! 싶더군요~

스팀헌트의 대모 럭키누님(@lucky222)의 포스팅들도 한몫 한것 같네요!

steemhunt.jpg

저는 5000스파를 스팀헌트에게 임대를 하였습니다!!

좀 더 많은 스파를 임대하고 싶었지만...

저에게 우선 순위는 스팀잇이기에~^^

너무 많은 임대를 해주면 우리 님들께 보팅할 금액이 적어지므로...ㅎㅎ

스팀헌트 포스팅은 못하겠지만~

살짝 발은 담궜으니 스팀헌트의 발전을 기대해 봅니다^^

선선한 날씨 좋네요^^ 모두 즐거운 하루 되시길~

Sort:  

살짝 발을 담그셨다니...자희에게는 큰 발 입니다. ^^
늘 독거노인님 이벤트 응원 감사드립니다.
덕분에 월드컵 이벤트도 진행이 의미있을 듯합니다.

좋은일 하시는군요!!! !!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반갑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이야~역시 스팀잇 발전에 많은 기여를 하시는 독거형님 멋지십니다.ㅎㅎ

ㅋㅋ 스팀헌트는 지금도 뭐~ 굳이 제가 아니여도...ㅎㅎ
다른분들 많이 하시기에 ...

정말 많은분들이 해서 스팀잇에서 가장 핫한듯합니다.ㅎ

스팀헌트가 있군요. 좋은 글 잘 읽었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맛점 하세요^^

독거님도 담그셨군요!!
사실 저도 럭키님 포스팅을 보고 알게 되었어요~
오늘 회담 좋은 결과 있었으면 합니다!!

ㅎㅎ 저도 글들을 자꾸 보다보니... ㅋ
모든 국민들이 기대하고 있겠죠^^

어제부터 날씨가 덜 덥더라구요~ 오늘 회담 좋은 결과있기를^^
좋은 하루 되세요~

그런가요? 여긴 많이 흐려서인지... 시원했습니다!
좋은 결과 있길 모두가 바랄듯 하네요^^

멋집니다!! 역시 독거노인님!!
저도 10시가 넘었으니 티비를 틀어서 정상회담을 봐야겠네요. 두근두근

일하느라 못봤어요... 이제 점심먹고 앉아서 보고 있네요! ㅎㅎ

이자가 팍팍 나왔으면 좋겠네요 ^^;;

ㅎㅎ 하루님도 참여를 하셨나요? 영포자라 포스팅은 못하니 이렇게 라도^^ ㅋㅋㅋ

제가 참여할 만큼의 스파도 없고요.ㅎㅎ 영어는 더더욱 못하고요.^^;;

안녕하세요 독거노인님, 지금 만났네요 ㅋㅋ 아~ 생중계로 볼 수 있다는 것도 행운인 것 같습니다. 저도 스팀헌터에서 색다른 즐거움을 찾고 있네요^^

아~ 전 오전에 하나도 못봤어요! 일하느라... 이제 자리에 앉아서 영상들 보고 있답니다^^

아 네 ㅎㅎ 정말 보면서고 신기하네요 ㅋㅋㅋㅋ

저도 요즘 스팀 헌트 관심은 있는데 포스팅을 못하는 1인 입니다...ㅠㅠ
번역기라도 돌려 함 도전해볼까 하네요^^
항상 드른 스티미언들을 위해 힘써주시는 모습 감사 하고 보기 좋습니다^^

ㅎㅎ 전 그렇게 부지런하질 못해서 구경만 합니다^^
제가 힘써는게 뭐가 있다고... 제가 많은 도움을 받고 있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3892.45
ETH 3117.72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