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 아~ 한판 붙자...

in #kr7 years ago

지난 토요일 업비트 첫거래 후기를 올렸어죠!

많은 분들께서 같은 생각이시겠지만... 돈만 있다면 파워업~ 팍팍 하고싶은데...

마음대로 안되는게 현실이죠!

오늘 업비트 접속을 해보니....

st2.png

스달이 또 스팀을 추월했군요!

스팀가격이 0.00015998 ? 토요일날 얼마에 매수했더라~

st1.png

-3%로의 수익을 기록하고 있군요! ㅎㅎ 뭐 소소한 수량이라 얼마 안되지만...

그래서 오늘도 쬐금 매수를 했습니다... 물타기^^

st3.png

-1.3%로 줄어 들었군요! ㅋ

제가 어떻게 스팀과 한판 붙어 이길 수 있겠습니까!

업비트 ~ 아직 입출금은 안되지만...

쬐금씩~ 쬐금씩~ 스팀 매수해 봅니다~

기다려라 파워업~ ㅎㅎ 그래봐야~ 얼마 안되지만...

ICO에 묶여서...바닥을 헤메고...알트에 잡혀서 인질생활...

좋은날을 기다리며 오늘도 화이팅 ~ 해봅니다^^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스팀을 살 기회이려나요 ㅋㅋㅋㅋ

ㅋㅋ 글쎄요! 성공투자 하세요~ㅎㅎ

ㅎㅎ 마음이 조급해지시면,, 투기가 됩니다~
천천히~ 릴렉스 성투 하십쇼!!

반갑습니다^^ 무엇이든 급하면 망치죠! ㅎㅎ 천천히~ 감사합니다!
자주뵈어요^^

저도 쬐금씩 쬐끔씩~ ㅋㅋㅋ 홧팅입니다~^^

네~ 카일님도 홧팅~ 함께 쬐금씩~ 가보아요^^

독거노인님 요즘 대세 업비트에 오늘 가입했습니다.
두둥. ㅎㅎㅎ
그런데 투자할돈이 없다는게 함정이지만요. ㅎㅎㅎ
용돈으로 소소하게 투자 해보렵니다.
화이팅 하세요 ~★

두둥~ 환영합니다! ^_________^
저도 소소하게~ 하고 있답니다^^ 함께 화이팅해요^^

홧팅입니다
투자하신 알트코인 대박나실꺼예요~
우리모두 성투하시게요
감사합니다


알. 이. 즈. 웰. !!!

ㅎㅎ 네~ 모두 대박나는 그날까지~ 성투하세요^^

✈ 언젠가 스팀도 좋은 날이 오지 않을까요? 저는 그런 생각을 하면서 기다리고 있습니다 ㅎㅎ

네 맞습니다~ 좋은날 오겠죠! 스노우기장님도 화이팅 입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저도 업비트에 가입이라도 한 번...?ㅎㅎㅎㅎㅎ스달 스팀으로 바꿔뒀는데~~
파워업이나 해야할까요?^^

파워업~ 좋아~좋아^^ ㅎㅎㅎ 홈슐랭님 화이팅~ ㅋ

저도 돈만 있으면 스팀파워업 좀 해서 여기저기 도움 좀 드리고 싶은데 너무 미약하네요.ㅠㅅㅠ

차근~ 차근 ~ 한발씩 딛고가요! 좋은날 오겠죠! ㅎㅎ 응원할께요^^

성투 응원입니다.
전 아직 업비트 계좌 사용이 안되네요.. 사전 예약을 안해서..

곧 되겠죠^^ 오늘하루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즐거운 저녁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5399.87
ETH 2939.29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