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이벤] 숨은그림찾기 1스달 드립니다

in #kr6 years ago

1.jpg

2.jpg

2주마다 한번씩 가는 지방에 소소한 작물들이 있습니다..

제가 거주하는곳은 아니지만. 자그마한 일손도 필요하니..

그건그렇구 맨위에 사진은 토마토구요 그다음은 체리라하네여.살구인지 알았는데..가을이 되면 맛은 볼수 있을듯합니다..

위 두사진중 숨은그림이 있는데요...맞추시는분에게 1스달을 드립니다
시간나실대 천천히 찾아보심 보이실듯^
첫댓글로 맞추시는분에게 드립니다..

보팅은 해주시면 고맙구 ^^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2주차 보상글추천, 1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2-1
현재 1주차보상글이 8개로 완료, 2주차는 1개 리스팅되어있습니다!^^

2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오늘도 좋은하루^

You got a 7.56% upvote from @emperorofnaps courtesy of @futurecurrency!

Want to promote your posts too? Send 0.05+ SBD or STEEM to @emperorofnaps to receive a share of a full upvote every 2.4 hours...Then go relax and take a nap!

좋은이벤트 감사합니다 !
저도 이벤트 공유합니다!
올스타빗 거래소에서 신규회원 대상으로
올더코인 10,000개 지급이벤트중입니다
새벽에는 40원까지 올라갔습니다
저도 팔고 6.8만원 그냥벌엇네요 ㅎㅎ
https://www.allstar-ps.com/?p_id=k12aaa

몬지 모르겠네요.ㅎㅎㅎ

모르시면 그냥 과일 사진보셨다 하심 ㅡ.ㅡ

두번째 사진에 백조나 오리같은게 보이긴 하네요~

백조나 오리가 들어갈만한 공간이 있나요^ 헉^

두번째그림 울타리 뒷쪽으로~
닭 양 소 같은 동물모습이 보이네용ㅎ

하나만 대주세요^ 그리고 모두 다 틀렸습니다 ㅡ.ㅡ.

풀밭바닥에 얼굴모습ㅋ^^

사진속에 유수님이 숨어 있는건가요? ㅋㅋ 뭔지 모르겠네요!!

헉,,,제가 체구가 작아도 저기숨어있진 못합니다 흐흐^

다른그림이라면 찾겠는데 ㅋ

머가 다른게 보이시나요^

다들 못맞추시네요 힌트는 두번째 사진에 정답 있습니다^

소복입은 여자가 보인다고 하면 안되겠죠? ㅎ

사마귀?

악플러 유수님
토마토랑 체리 배달 부탁드립니다.

큰손 쿨님,,,백화점 명품 과일부스에가서 사다드세요 흐흐^ ..그리고 답은 꽝입니다 ㅡ.ㅡ

사마귀인줄... ㅎㅎ
저 과일 잘 안먹습니다.
유수님이 직접 재배한거면 큰 맘 먹고 먹을 의향이 있습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464.16
ETH 3111.33
USDT 1.00
SBD 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