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영화 White Nights 이거 어릴 때 영화음악 악보에 '백야'로 실려 있어서 궁금했었는데, 같은 제목의 영화를 먼저 보게 돼서 잠깐 헷갈렸었던 기억이ㅋ

백야라는 영화가 혹시 두개인가요? ㅎㅎ 저도 어릴때 악보에 백야 음악이 있었던 게 기억나네요. 그게 OST 였는지 라이오넬 리치였는지 기억이 안 나지만;

네, 같은 제목 영화가 두 개예요. 물론 제가 먼저 본 영화는 이탈리아 영화라 원제는 이탈리아어였지만요. 국내에서 음악으로 유명한 "백야"는 영상 올리신 저 영화죠. 영화 음악 100선 이런 음반이나 악보 많이 나올 시절에 자주 수록되었던 것 같아요. 할아버지네 집에서 발견한 악보였으니...

어릴때 그런 악보가 많았죠 ㅋㅋ 낱장으로도 많이 팔았고 ㅎ

백야란 영화가 두개가 있었군요, 이탈리아 영화는 처음 들어보지만~

저도 춤과 음악을 스토리로 풀어놓은 영화, 정말 좋아하는데! 거기다 긴박감까지. 마지막 소련 영화 제목이 머에요? 보고 싶네요~

가을도 오니, 이제 좀 자주 뵙는 겁니까?? ㅎㅎ

'백야'입니다 ㅎㅎ 춤은 사실 별로 안 나오고 주로 정치적인 장면이 많이 나오는데, 춤 영화라기보다는 드라마에 가깝습니다.

가을부터는 아마 자주 출몰할 겁니다 ㅋ 제가 더우면 뇌가 녹아버리는데 요새 다시 재생되는 듯 ㅎㅎ

백야 ~ 아마 몇번 보지 않았을까 싶네요. 아주 머언 옛날에 ㅋ

백야는 다들 한두번은 가끔 보지 않았었나 해요 ㅎㅎ

저번에는 폴아웃 언급하셨는데 이번엔 위처! 게임 많이 좋아하시는군요! ㅋㅋ

좋아합니다 ㅎㅎㅎ 잘 하지는 못하지만... 위처는 아직도 못 깨고 있습니다 ㅋ

잘 듣고갑니다. 팔로우하고갑니다. 자주 소통해요

반갑습니다 ^^ 자주 뵈요~~~

이오스 계정이 없다면 마나마인에서 만든 계정생성툴을 사용해보는건 어떨까요?
https://steemit.com/kr/@virus707/2uepul

안녕하세요 오치님~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1519.90
ETH 2995.96
USDT 1.00
SBD 3.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