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twinpapa님 감사합니다!!

와 잘그리신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감사합니다^^ noisysky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gamiee님 감사합니다^^

예^^~ 저도 만들어드리게 되어 기쁩니다.

타이틀을 넣어서 올렸는데 링크에서 골라 다운받으시면 돼요~

http://temp10125.tistory.com/3

다운이 안되거나 그림에 문제가 있으면 알려주세요~

글자 수정요청 가능합니다~

세개를 다 다운받았는데 괜찮을까요.
세개 다 넘 좋아요^^

그럼요~ 직접 쓰실건데 뭘 고르시든 자유죠~~

집에 가서 받아볼께요. 정말정말 감사해요^^

twinpapa님이 좋아하시니 저도 넘 기쁘네요~

가이드독이 작동을 안하는 듯 ㅋㅋ;

이그리트도 그려주세요 ... ㅎㅎ

우왓 이그리트 조금 그리기 어렵게 생겼던데 ㅋㅋ 나중에 함 시도해봐야겠네요~

왕좌의 게임 언제 다시 ㅎㅎㅎ 시즌8 보고 싶네요

마지막 시즌이라는데 아쉽네요. 길게 늘려서 10시즌 나오면 안되나 ㅜ.ㅜ

좋은글.잘보구가요 ^^

감사합니다^^~

왕자의 게임이 잼나긴 하죠 ㅋㅋ

그림 넘 멋지네요 !! 푸른 눈이 이글거리는 스팀을 ..?!

백귀 버전입니다 쿠하하하

겨울이었으면 대문으로 썼으면 좋겠는데 날이 덥군요 ㅎㅎ

배꼽잡는 @gamiee님 안녕하세요! 써니 입니다. 분위기있는 @twinpapa님이 너무너무 고마워 하셔서 저도 같이 감사드리려고 이렇게 왔어요!! 감동적인 하루 보내시라고 0.4 SBD를 보내드립니다 ^^

가이드독님 감사하고 늘 수고하십니다~

청약 신청했다가 매번 떨어져서 낙심하고 있는데 여기서라도 1순위라니 기분좋네요. ㅎ감사합니다

헛; ㅎㅎ 대문으로라도 기쁘게 해드릴수 있어서 뿌듯합니다.

와우 금손이시네요
다음 대문 이벤트에 도전해 봐야겠네요
팔로우합니다다 자주 뵈요^^

예 자주 오세요^^ 곧 대문 이벤트도 있을 예정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3968.82
ETH 3136.80
USDT 1.00
SBD 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