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와 부럽습니다..ㅠㅠㅠ 저도 빨리 열심히 업데이트해서 보팅수도 많이받고 해서 !
스팀달러 모아서 환전하고 싶네요 ㅠㅠ팔로우하고갑니당

꾸준히 하시면 금방 가능하실거에요 : )

넴...감사합니다 열심히 노력해야죠 ㅎㅎㅎ

축하드립니다 ㅜㅜ

스팀달러 모아서...노트북 바꾸고 싶네요 ㅎㅎ
저도 사용하는 모니터가...오래되어서 그런지...눈이 아픈 것 같아요 ㅜㅜ

SBD 1,000 달러 넘어보는게 소원입니다 저두!!

환전 축하드립니다 : ) 디아하셨나보네요 :ㅎㅎㅎㅎ

요즘도 간간히 하는중이에요 ㅋㅋ

오~ 축하드려요~ㅋㅋ 뭔가 쓰기 아까울 것 같아요. 그런만큼 잘써야할것같은~^^

감사합니다!! ㅋㅋ

첫 환전 축하합니다. ^^
저는 일단 500 스파부터 모으고나서 해 봐야 겠군요 ㅎㅎ
디아블로 3는 저도 했었던 기억이... 수도승 했었죠...

저도 스팀파워를 슬슬 모아야 하는데.... 스달의 유혹을 뿌리칠 수가 없군요....ㅋㅋ

첫 환전!축하드릴려고 들어왔다가
모니터.....ㅋㅋㅋ
웃으면 안되는데 웃음이 나네요....껄껄껄

오늘 배송이 온다고 하는데 씁쓸하네요...ㅠㅜ

첫환전 축하드려요~^^ 열심히 포스팅 하셔서 모으셨는데 진짜 쓰기 아까울거 같네요!!^^

감사합니다 : )

환전 축하드립니다.
전 아직 까마득한 얘기지만,
남일 같지 않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

보팅과 팔로우 합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감사합니다 : )

축하드립니다+_+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6898.31
ETH 3111.79
USDT 1.00
SBD 3.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