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의 순기능!!!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gangirl입니다~~~~

다들 어제 꽃은 받으셨나요????ㅋㅋㅋ

전 포스팅까지 했건만... 저희 신랑은 관심이 1도 없네요 ㅠㅠ

뭐 기대도 안했지만요~ ㅋㅋㅋ(솔직히 저도 로즈데이인줄도 몰랐네요 ㅋㅋ)

그래도!!! 다들 꽃 구경은 하셔서 좋으셨죠???^^;

오늘은 스팀잇의 순기능에 대해서 얘기해볼려고 합니다~

11.jpg

스팀잇을 통해 알게된 사람이 있답니다~ 뭐 아예 모르는 사람은 아니였지만 얼굴도 본 적이 없고 따로 연락하지도 않던 사이였지요~

그런데 스팀잇을 통해 소통을 시작했답니다~ ㅋㅋㅋ

몇달 전에 그분 아들이 생일이었어요~ 이것도 그분의 포스팅을 통해 알게 되었지요 ㅋㅋㅋ

그때 아무래도 자꾸 도움도 주시고 그래서 고마운 마음에 아들 생일에 케잌을 보내드렸답니다~ 아이들은 케잌 촛불끄는걸 그렇게 좋아하잖아요~ ㅋㅋㅋ 이번에도 아이에게 기쁨을 주면서 행복한 시간 보내시라고 보내드린거죠~
1161780.jpg

그랬는데 글쎄!!! 이번에 제 생일에 선물을 보내주셨답니다 ㅠㅠ

이것도 제가 생일맞이 자축 이벤트하면서 제 포스팅을 보시고 생일인걸 아시고 보내주시더라고요 ㅠㅠ

생각지도 않았는데 너무 큰 감동을~!!!!!!

애플 망고를 보내주셨답니다~~~ 오호호호호호호

KakaoTalk_20180515_084950706.jpg

그냥 망고는 먹어봤는데 애플망고는 처음 먹어보네요~
KakaoTalk_20180515_084418875.jpg

오~~~ 달콤하니 너무 맛있어요~~ ㅠㅠ

아이도 너무 잘먹고~ 저희 식구들 다 같이 너무 맛있게 먹고 있답니다~

그리고!!! 골든티켓님의 기념주화도 받았지요~~~ ㅋㅋㅋ
KakaoTalk_20180515_084419219.jpg

음헤헤헤헤~~~ 받침대가 하나 안오긴 했지만~~!!! 너무 이뻐요~!!!!ㅋㅋㅋ

여러분~!!!!

요즘 코인 시장이 별로 좋지 않지만~!!! 그거에 너무 연연하지 마시고 즐겁게 스팀잇 같이 해요~^^

돈 말고도 스팀잇은 좋은 점이 너무너무 많답니다~~~ㅋㅋㅋ

다들 행복한 하루 되세요~~^^

Sort:  

로즈데이... 누가 이런걸 만든겁니꽈? 심통나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코인시장 이정도면 무난한거죠! ㅎㅎ

ㅋㅋㅋㅋ 어릴때나 챙길까~ 전혀 챙기지 않는 날이랍니다~~~
근데 버스타고 지나가면서 보니까 젊은 커플들은 챙기고 있더라는!!! 젊음이 부러워요~ ㅠㅠ

정말 좋은 순기능이네요^^
무릎 탁 치고 공감합니다!

ㅋㅋㅋㅋ 그쵸~~~
너무 좋다는!!! ㅋㅋㅋ

ㅎㅎ 저두 그런 분들 많이 만들고 싶어요!

모두가 바라는 커뮤니티의 모습이 아닐까 싶습니다^^ 생일도 축하드립니다!!

그러니까요~~ 서로서로 소통하면서 좋은 사람들도 만나고~ 너무 좋아요~^^
감사합니다~^^

행운이 가득하시군요.
스티미언님께 사랑도 받으시고....
ㅎㅎㅎ

그쵸?? 저 사랑받고 있는거... 맞... 맞겠죠???ㅋㅋㅋㅋㅋ
그분이 와서 아닌데요??? 하는거 아닐까요?ㅋㅋㅋ

비싼 애플망고라니~~
축하드려요.

어?? 애플망고가 비싼가요??
한번도 안사봐서 몰랐네요~ 엄청 비싼 선물을 받은거였군요!!!

정말 스팀잇의 순기능이네요!!!
스팀잇통해서 알게된 인연들이 참 소중하게 되더라구요^^
애플망고 맛있죠? 더 맛있었으리라 생각되요~

그니까요~~~ ㅋㅋㅋ
여기서 스쳐지나가는 인연이 아닌 진짜 인연을 만들고 싶어요~^^

그말에 공감합니다~ 정말요~

망고도 비싸서 못먹는데 애플망고라니~! 부럽습니다 ㅎㅎ

ㅋㅋ 애플망고가 비싼과일이었군요!!!

정이 넘치는 스팀잇이예요.^^
깽걸님이 먼저 베푼까 받으시는거 같아요
깽걸님 즐거운 하루 되세요^^

맞아요 맞아~!!! 정이 넘친답니다~ ㅋㅋㅋ
서로 주고 받고!!! 주는 사람도 좋고~ 받는 사람도 좋고~^^

로즈데이 저도 넘어갔는데... 아내도 아무말 안하더라고요 ㅋㅋㅋ 근데 망고 정말 맛있었겠네요^^;

전 포스팅까지 했는데 모른척 하길래 한마디 했답니다~~~ ㅋㅋㅋㅋㅋ
원래는 저도 몰랐다는!! ㅋㅋ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짱짱맨 짱!!!^^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475.77
ETH 3117.23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