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뭐라고 ㅡㅡㅋ

in #kr5 years ago

안녕하세요~ @gangirl 입니다~

다들 불금 보내고 계신가요?? 저희 집은 벌써 다들 꿈나라네요 ㅋㅋㅋ

저도 포스팅만하고 바로 꿈나라로 갈 예정이랍니다~

오늘은 즐거운 금요일인데 희안하게 일이 꼬였답니다ㅠㅠ

회사에서도 종일 정신없이 일하고 ㅠㅠ

원래 신랑이랑 아이 떼놓고 놀러갈려고 그랬는데 그것도 잊어먹고 그냥 집으로 왔네요~ 신랑도 갔다오라고 그래놓고 같이 잊었답니다ㅠㅠ 이눔의 기억력!!!

게다가 저희 언니가 부탁한게 있었는데 그걸 할려면 지하철을 타고 퇴근해야 되는더 떡하니 버스를 이용했지요 ㅋㅋㅋ

버스타고 신나게 집가다가 놀러갈려고 했던거랑 언니 부탁이 다 생각나더라고요~

머리가 나쁘면 몸이 고생해야지 어쩌겠어요~

놀러가는건 물건너 갔고 언니가 부탁한 물건 챶으러 갔답니다~

그건 바로바로바로~!!!
1543580584870.jpg

이거랍니다!!! ㅋㅋㅋ

뭔지 아시나요??? ㅋㅋ

지금 던킨 도너츠에서 도너츠 만원이상 사면 살 수 있는 불 들어오는 에어벌룬 ㅋㅋㅋ

예전에 토끼랑 곰인형 살려고 여기저기 연락하고 헤매고 다녔던게 생각나네요~(지금은 농안에 쳐박혀 있는 그 인형들 ㅋㅋㅋ)

저것도 미리 예약해 놓고 찾으러 간거였답니다~ ㅋㅋ

그런데!! 갔더니만 제가 예약한 매장이 거기가 아니라네요 ㅠㅠ

친절하게 설명해 주셔서 듣고 해당 매장으로 가서 겨우 찾을 수 있었답니다~

바로 요거지요~ ㅋㅋㅋ
1543580586902.jpg

나오자마자 버스 오나 확인해 봤더니만 도착예정!!

가까운 거리여서 열심히 뛰어갔더니!! 띠리리~~~
제 버스는 벌써 떠났네요ㅠㅠ

결국!! 걸어서 집까지 왔답니다ㅠㅠ

매장 찾는것부터 헤매지만 않았어도 일사천리로 풀리는 것을... 그래도 덕분에 부족한 운동하고 왔네요~ ㅋㅋ

이래저래 오늘 힘들고 짜증났지만 집에와서 션~~ 한 맥주 한캔먹고 훌훌 털어버렸답니다~

다들 한주동안 받은 스트레스 다 날려버리시고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즐거운 주말보내세요.

ㅎㅎㅎ 벌룬램프 사셨네요
너무 커서 고민중이예요

우리집도 토끼는 소파위에서 잘 자고 있답니다~

저거 저희집에 들여놓으면 아이둘이 좋다고 난리를 치겠군요
금방 터지겠지만..
그래도 운동하신거에 의의를 두시면되죠
맥주도 캬~
주말 잘 보내세요

요즘 던킨 앞에 광고 붙어있는걸 봤었는데 이거였군요.
생각보다 엄청 크네요!!
고생하셨습니다~~ㅎㅎ

아이들은 좋아하겠네요.

아핫... ㅎㅎㅎ 요거 귀엽네요.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733.96
ETH 3563.16
USDT 1.00
SBD 4.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