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결혼기념일에 산에???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gangirl입니다~

다들 즐거운 일요일 보내셨나요???

전 오늘이 결혼기념일이랍니다~ 우와~~
짝짝짝짝짝!!! ㅋㅋㅋ

벌써 결혼한지 6년이나 됐네요~ 결혼준비하던게 엊그제같은데...

그러면서 결혼기념일을 챙기는게 점점 흐지부지 되네요 ㅠㅠ 뭐 행사가 많아서 그런거긴 하지만~

오늘도 시댁쪽 행사가 있어서 산에 갔다 왔답니다~

1528624020555.jpg

한동안 못갔더니 잡초가 많네요~ ㅠㅠ

가자마자 잡초 뽑았답니다~ 고모부가 낫도 가져오셔서 잡초를 비었는데 그러다가 손을... ㅠㅠ
큰 상처가 아니여야할텐데 걱정이네요. 다들 걱정하신다고 괜찮다고만 하셨는데..

정리를 하고 제사지내고 앉아서 잠깐 쉬면서 얘기도 나눴답니다~ 오랜만에 친척들을 만나니 좋더라고요~^^

쉬면서 한컷!!
1528624025126.jpg

음~~ 뭐라고 써있는지는 잘~~ ㅋㅋㅋ

이 나무가 엄청 오래된거라고 하더라고요~ 크기 보이시나요???^^
1528624027109.jpg

그리고 저~~~기 통나무 보이시나요~??
1528624023086.jpg

바로 옆에 불한증막이 있답니다~ 오늘 보니까 사람들이 엄청 많더라고요~ 저 한증막 엄청 좋아하는데 ㅠㅠ 다음엔 준비해가서 한번 이용해봐야겠어요~ 히히히

그리고!!! 충열각도 있어요~!!
1528624029736.jpg

그 안에 충효문과 충신문이 있어요~ 아이들에게 알려주면 산교육이 따로 없답니다~^^

한참 동안 얘기 나누고 밥 먹으러 출발~

가면서 찰칵~!!
1528624034618.jpg

할아버지 제사 때문에 모인 거지만 아이들도 실컷 뛰어놀고 오랜만에 친척들과도 즐거운 시간 보냈답니다~

날씨만 좋았다면 산에서 밥 먹었을텐데 비온다는 얘기때문에 그냥 사먹기로 했는데 그게 좀 이쉽네요 ㅠㅠ 날씨도 좋은게 산에서 먹었으면 딱 좋았을텐데 말이에요~

이제 다시 결혼기념일로 돌아와서 치킨 시켰답니다 ㅋㅋ
치킨에 맥주한잔 먹고 오늘을 마무리해야겠네요~

아!! 이벤트 결과는 내일 알려드릴께요~ 뭐 다들 아시겠지만 핸드폰으로 할려니까 어렵네요 ㅠㅠ

다들 주말 마무리 잘하세요~^^

Sort:  

결기에 치맥은 쪼오끔 아쉽긴 하지만...

친척분들도 만나고 좋은시간 되신거 같네요~
경치가 너무 좋아요~

산에 갔다가 너무 늦게 왔더니 다시 나갈 수가 없더라고요~ ㅠㅠ
너무 힘들었다는..ㅋㅋㅋ

역시 결혼기념일에는 치킨이지요^^
한해한해 지날수록 애틋하게 기념할 시간도 없이
후다닥 지나버리는것 같아요
날짜를 기억하는 것으로 만족해야하는^^
행복한 날 보내세요~!!

ㅋㅋㅋㅋㅋ 그러게요~ 처음엔 진짜 특별한 날이었는데 이제는 뭐.. 그냥 스쳐 지나가는 날이네요 ㅠㅠ

결혼기념일에 조상님 뵈러 다녀오신거예요?ㅋㅋ
조상님들도 두분의 기념일을 축하해 주셨을거예요...

ㅋㅋㅋ 그렇지요~~~ 조상님 뵙고 왔네요~
갔더니 친척분 중에도 같은날 결혼한분이 계시더군요~ ㅋㅋㅋ

언제나 치맥은 사랑입니다.^^
결혼기념일 @축하해 요~

우와~~~ 감사합니다~~~^^
개밥 사먹으라고 스달까지..ㅠㅠ 감동입니다~ ㅠㅠ

쏘쿨한 @gangirl님 안녕하세요! 하니 입니다. 끝내주는 @twinpapa님이 그러는데 정말 분위기있는 일이 있으시다고 하더라구요!! 정말 축하드려요!! 기분좋은 날 맛좋은 개밥 한그릇 사드시라고 0.4 SBD를 보내드립니다 ^^

마지막은 치맥이군요 ❤

ㅋㅋㅋㅋ 그러게요~
결국은 치맥으로 끝났네요~ 근데.. 너무 맛있었다는거..ㅠㅠ 살빼기는 틀렸나봐요~ ㅋㅋㅋ

치킨에 맥주마시기에 딱인 날씨죠~ 즐거운 저녁되세요~^^

ㅋㅋㅋㅋ 그런가요?? 치맥은 언제나 옳죠~

결혼기념일 축하드려요~~ ^^;

감사합니다용~!!!!^^

결혼 기념일 축하드립니다

치맥 맛나게 드시구요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

ㅋㅋㅋ 네~~~ 감사합니다~~~ 맛난 치맥으로 마무리 했답니다~~^^

결혼기념일 축하드립니다.

의미있는(?) 하루 보내셨네요

그렇지요~~~ 조상님들 뵙고 의미있는 하루 보냈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3
BTC 63900.26
ETH 3063.07
USDT 1.00
SBD 4.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