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샵 #8] 왕!!! 초보의 포토샵 적응기~!(명함 배경 만들기)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gangirl입니다~~~

벌써 목요일이네요~ 시간 참 빨리 간다는...

오늘은 즐거운 만남이 기다리고 있답니다~~~ ㅋㅋㅋ

드디어!!! 스팀잇에서 인연이 된 사람들을 만나기로 했다는..ㅋㅋㅋ

너무나도 착한 사람들이 절 배려해 제가 있는 곳 근처까지 와주신다네요. ㅠㅠ

다들 바쁜 것 같던데..ㅠㅠ 감동감동...ㅠㅠ

히히히 이런 행복한 느낌을 오늘 포토샵에 반영해 봤답니다~!!!

저번에 계속 오류떠서 망했던걸 다시 한번 도전해서 완성했답니다~~ 오~~~ 의지의 한국인!!!ㅋㅋ

짜자잔~!!!!
23.jpg

명함으로 써도 되지 않겠어요?ㅋㅋㅋㅋㅋ 이쁘지요????

원을 하나 그려주고 전경색과 배경색을 지정해준 레이어를 추가해 줍니다.
1.jpg

그라데이션을 넣어줍니다.
2.jpg

지난번에 여기까지 하고 망했지요 ㅠㅠ 그러나!! 오늘은 성공!!
제가 사이즈를 너무 크게 잡아놨더라고요 -_- 픽셀과 인치 구분 없이 그냥 했더니만..ㅠㅠ
멍충이같이 ㅠㅠ
3.jpg

filter - stylize - diffuse 적용해 줍니다.
4.jpg

5.jpg

diffuse 효과를 여러번 적용해줍니다.(단축키 Alt+Ctrl+F)
6.jpg

오~~ 효과가 많이 나타났죠???ㅋㅋ
7.jpg

레이어를 하나 복사해줍니다.(단축키 Ctrl+J)
8.jpg

아래 레이어는 좀 어둡게 처리해서 그림자 효과를 줍니다.
9.jpg

10.jpg

색조/채도를 조정해 더 어둡게 해줍니다.
11.jpg

12.jpg

filter - blur - gaussian blur 적용해 줍니다.
13.jpg

살짝 움직여 그림자 위치로 만들어 줍니다.
14.jpg

글자를 적고 Ctrl+글자레이어를 선택해 준 후 레이어를 추가해 줍니다.
15.jpg

거기에 그라데이션을 적용해 줍니다.
16.jpg

17.jpg

그림자 주기 - 레이어를 추가한 후 흰색으로 채워줍니다.
18.jpg

filter - blur - gaussian blur 적용해 줍니다.
19.jpg

겹쳐지는 e를 표현해 줍니다.
20.jpg

겹쳐지게 보일려면 지우개 툴로 겹쳐지는 부분을 지워줍니다.
21.jpg

글씨도 쓰고 이것저것 추가해서 완성해 주면 된답니다~~
22.jpg

ㅋㅋㅋㅋㅋ 저번에 하다 말아서 찝찝했었는데 해놓고 나니 뿌듯하네요~ ㅋㅋㅋ

오늘도 역시나 혼자 그리고 혼자 만족하는 @gangirl이었슴당~!!!

다들 행복한 하루 되세요~^^

Sort:  

ㅎㅎㅎ 뿌듯하시겠어요~
저도 가까운 곳에 스팀잇 모임 있으면 좋겠네요~^^
좋은 시간 보내세요~

ㅋㅋㅋㅋ 한번 만나보세요~~~
처음 만나는 사람들이지만 어색함이 없다는!!!

명함으로도 손색없어요!!
오늘 좋은만남이 있으시다니^^

그쵸~~~ 20대 초반에 아는 사람한테 처음 명함 만들어줬었는데 그때 그 허접했던게 지금 기억나네요 ㅋㅋㅋ

포토샵 예전에 배우다 말았는데 은근 어렵더라고요 밋업을 하시는군요 너무 좋겠는걸요 저도 한번 참가를 해봐야 할거 같아요

어려워요~ 너무 어려워요~~ ㅠㅠ
같은 효과를 줘도 전혀 다르게 나오기도 하고~ 어려워요 ㅠㅠ

와 이젠디자인까지!
안보사이 디자인너되셨네용!!

ㅋㅋㅋㅋㅋ 디자인이라고 하기엔...
아직도 열심히 따라만 하고 있답니다 ㅠㅠ

남이 뭐라하건 자신이 뿌듯하면 된겁니다! ㅎㅎ

맞아요 맞아~!!!
저정도 하는게 어디예요~~ ㅋㅋㅋ 그쵸????
더 나은 모습으로 발전할때까지!! 아자아자!!

뭔가 희망적입니다. 좋은 만남 되세요^^

태양이 이글이글하는 것 같죠?ㅋㅋㅋ
잘 만나고 왔답니다~~~ 개털님도 가까이 계시면 참 좋을텐데 말이예요~

글쎄 말입니다.^^

나날이 실력이 늘어가는 모습 최고입니다~

그리고 밋업이라니 부럽네요.

행복한 시간 보내시기 바래요~

ㅋㅋㅋ 밋업!!! 잘하고 왔답니다~~~
넘 짧은 시간 만나고 와서 아쉽긴 하지만~~ 여건이 안됐네요~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짱짱맨 x 마나마인! 색연필과학만화
https://steemit.com/kr/@mmcartoon-kr/4cmrbc
존버앤캘리에 이은 웹툰입니다
아이들이 보기에도 좋을꺼 같아요^^ 글작가님이 무려 스탠포드 물리학박사라고......

오~~~ 한번 보러 가야겠어요~~~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3
BTC 63945.57
ETH 3135.76
USDT 1.00
SBD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