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러스트 #45] 왕왕왕!!! 초보의 일러스트 적응기~!(로즈데이)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gangirl입니다~~~

다들 주말 즐겁게 보내셨죠???^^

저도 뭐 즐거운일 화나는일 있었지만 그냥저냥 잘 보냈답니다 ㅋㅋㅋ

오늘 아침엔 너무 일어나기 힘들더라고요~ 딱 1시간만 더 잤으면 좋겠다는!!!!

그렇게 잠에 취해 있던 상황에 아이를 윗집에 보내야 되는 시간이 되었답니다.. 대부분 자는 아이를 신랑이 안고 데려다 놓고 오는데 오늘 아침엔 아이가 잠에서 깨서 저보고 데리고 가라고 ㅠㅠ

피곤해서 눈도 안떠지는데 아이가 그러니까 저도 모르게 또 욱!!! 해서 아이에게 짜증을..ㅠㅠ

데려다놓고 내려올려고 그러니까 엄마 가지말라고 우는데..ㅠㅠ 안쓰러우면서 미안했답니다..

저희 딸은 잠결이여서 제가 짜증낸거 모르겠죠?ㅋㅋ 딸 미안~~ ㅠㅠ

오늘도!! 신랑 찬스로!! 회사까지 편하게 왔답니다~~~

와서 잠깐 네이놈을 봤더니만 오늘이 로즈데이래요!!!!

전혀 챙기지 않는 날!!! ㅋㅋㅋ

그래도 다들 그림이라도 보시라고~ 오늘은 장미 그려봤답니다~~

비록 실제로 꽃은 못받더라고~ 기분 좋게 하루 시작하세요~^^

짜자잔~!!!!
11.jpg

우선 밤부를 이용해 기본적인 장미 모양을 그려준답니다~

1.jpg

좀 더 세밀하게 이것저것 고쳐준답니다~
2.jpg

쪼~~~끔 정리가 된 것 같죠???ㅋㅋㅋ
3.jpg

이제 잎에 색을 입혀 줍니다. 잎은 그라데이션으로!!
4.jpg

줄기도 색칠해주고~
5.jpg

꽃잎도 칠해줍니다. 이때는 라이브 페인트 툴을 이용해 줬답니다.
6.jpg

색을 약간씩 다르게 넣어주고~
7.jpg

확장시켜줍니다.
8.jpg

이것저것 조정해서 완성~!
9.jpg

음~~~ 하나만 있으니까 좀 허전해서 몇개 더 넣어줍니다 ㅋㅋㅋ
10.jpg

그랬더니 이렇게 됐네요 ㅋㅋㅋㅋㅋ

좀 더 이것저것 해주고 싶었으나!!! 또 제 컴터가 버벅거리기 시작하네요 ㅠㅠ

제가 그린 것들은 가까이서 보지 마시고 멀~~~리서 봐주시는 쎈쓰!!!! ㅋㅋㅋ

다들 갖고 계시죠????^^;;

오늘도 행복하게 시작하세요~~^^

Sort: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감사합니다~~~^^

멀~~~~~리서 보고 있는데..댓글을 쓸 수가 없어서 가까이와서 댓글 남기구 갑니당+_+ 크~~~

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가까이와서 댓글도 써주시고 ㅠㅠ

ㅎㅎㅎ 다른것두 올리시면 열심히 감상할께염~~~+_+

그림 멋지네용 ㅎㅎ 오늘하루즐거운하루되세옹

잘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와 그냥 보기엔 쉬운데 막상 그릴려면 어렵겠죠.
장미 그림 가즈아~

제가 그릴 수 있으니까 다들 그리실 수 있으실거예요~^^
저는 왕초보거든요 ㅋㅋㅋ

오오 점점 퀄리티가 ㅋㅋ
꽃이 묘하게 매력적인데요 ^^
아티스트가 되어가신다는 ㅋㅋㅋㅋㅋ
잘 보고 갑니다. ^^

ㅋㅋㅋㅋ 묘하게 매력적인가요??? 그냥 매력적이여야 되는데.. ㅋㅋㅋ

잘봤어요 ㅎㅎ 재미있는 강의 감사드립니다. ^^

ㅋㅋㅋ 잘보셨다니 다행이예요~~^^

로즈데이였어요?ㅋㅋ 저도 몰랏네요
@gangirl님 덕분에 장미잘 보고가요!!
저희 남편도 모를거에요 ㅋㅋㅋ

ㅋㅋㅋㅋㅋ 포스팅을 했는데도 저희 남편은 모르더군요 ㅠㅠ
뭐 기대도 안했지만~~ 꽃한송이 사오는게 그렇게 힘든 일인가요?ㅋㅋㅋ

가까이서 봐도 이쁜데요~
오늘이 로즈데이군요..
날짜 감각이 없어서
그럼 내일은 스승의날 ㅎㅎ

제 블로그도 놀러 오세요~후기썼어요~~~~~ㅎㅎㅎ

ㅋㅋㅋㅋ 저도 몰랐어요~~
네이놈이 알려줬답니다 ㅋㅋㅋ 후기 감사해요~^^

오늘이 로즈데이군요 ㅎㅎㅎ 한송이 사서 가야겠네요 ㅎㅎ
기분 좋아ㅈ게요

오~~~~ 실제로 챙기는분 등장!!!!!
정말로 사가셨나요???ㅋㅋㅋ 궁금굼긍!!!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231.88
ETH 3128.59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