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는 날은 역시!! 전에 막걸리죠~^^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gangirl입니다~

다들 월요일 즐겁게 보내셨나요???

전 월요일부터 바빴네요 ㅠㅠ 그렇지만!! 신랑이 저희 회사에 올 일이 있어서 왔다가 절 데리고 퇴근했답니다~ ㅠㅠ

사장님이 저도 같이 집에 가라고!!! ㅠㅠ

결국 5시에 이른 퇴근을 하고 집에 왔네요~ㅋㅋ
덩실덩실~~ 신났답니다 ㅋㅋㅋ

그리고 집에 왔더니!! 저희 딸이 도둑이라고 그러네요 ㅡㅡㅋ
아무래도 할아버지랑 경찰놀이 하고 있었나봐요~ 한참 도망다니다가 주방에 갔더니 글쎄!!
어머니가 비온다고 부추전 해놓으셨네요~

두둥~!!!
1531128490927.jpg

아버님은 일부러 나가서 막걸리사오셨다고!! ㅋㅋㅋ 며느리가 막걸리 좋아하는걸 아신답니다~^^;;

결국!! 비오는날 전에 막걸리늘 먹을 수 있었답니다~ ㅋㅋ

그냥 쭉쭉 찢어먹는게 더 맛있지만!! 편하게 먹을려고 싹둑싹둑!!
1531128494523.jpg

막걸리도 한잔!!
1531128492802.jpg

배부르게 잘 먹고 내려왔답니다~~^^

이제 아이 씻기고 해야되지만 하루의 피로가 싹~ 가시는 것 같네요^^

다들 저녁 맛있게 드시고 하루 마무리 잘하세요~^^

전 이제 아이 목욕 시키러 휘리릭~!!

행복한 하루 되세요~^^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2주차 보상글추천, 1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2-1
현재 1주차보상글이 8개로 완료, 2주차는 1개 리스팅되어있습니다!^^

2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캬~ 행복이 느껴집니다.^^

헤헤헤헤헤~~ 행복합니다용~~~ ^^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 않는 전과 막걸리 정말 하루의 피로가 날아갈듯 합니다

맞아요~~!!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않고 있음 계속 먹게 된다는거 ㅠㅠ 그래서 살찌우죠 ㅠㅠ

뭔 회사가 그래요? 남편이 오면 바로 퇴근하는 회사~ ㅎㅎ
ㅋㅋㅋㅋㅋ 도둑이 되어버린 깽걸님!! 잡았다 요x~ ㅋㅋ 죄송!!
비오는날 전에 막걸히 한잔 참 좋죠^^

ㅋㅋㅋㅋㅋ 사장님이 같이 퇴근하라고 ㅋㅋ
도둑이라고 갖고 있는 장남감으로 절 때렸어요 ㅠㅠ
도둑잡아라~! 그러면서 ㅠㅠ 너무하죠??ㅋㅋㅋ

와우 부추전 비오는 밖을 바라보며 막걸리 한잔 캬 ~~~

오늘도 비가 오네요~~~
이번주는 계속 막걸리를 먹어야 되는걸까요?ㅋㅋㅋ

ㅎㅎ 막걸리는 유산균이라 여자분한테 좋으시겠어요 ㅎ 이제 장마 끝이네요 ㅎㅎ

가끔 비오는날 파전생각나서 막 만들어 먹긴하는데^^!!
부추전도 맛있죠!!> _ <

ㅋㅋㅋ 전 초딩입맛이여서~ 파전은....ㅋㅋㅋ
김치전이 젤 좋긴 하지만~ 부추전도 맛있더라고요~^^

전 부치시는게 명절 느낌인데요^^
막걸리에 뜨거운 부침개 한입~!!
너무 좋으셨을 것 같아요~ 굿밤되셔요^^

ㅋㅋㅋ 그쵸???
채반이 나왔어요~ ㅋㅋㅋ

크.. 역시 비오는 날에는 막걸리에 전...
오늘 먹으려다가 저도 비가와서 안나간
제 자신이 한스럽기는 또... 쿨럭 ㅎㅎ

자꾸 비가 오는데 말걸리에 전 드셨나요???
비가 오면 나가기 싫은건 저도 마찬가지랍니다 ㅋㅋㅋ

ㅋㅋ 막걸리먹어야되는데.. 말걸리는..혹시... 막걸리를 말술처럼 먹는거겠죠~?^^ 햐햣!

으아... 비오는 날에는 진짜 전이랑 막걸리 먹어야 하는데 늦게 끝나고 혼자 살다 보니 해먹을 수가 없네요ㅠㅠ 완전 맛있어보여요!

늦게 끝나고 혼자 살면 진짜 해먹기 힘든 음식이네요 ㅠㅠ
밖에서 사먹고 들어가시는걸로!!!^^
일찍 끝나는 날 꼭 드세요~^^

비오는 날은 역시 파전에 막거리죠.
비오는 날을 제대로 즐기신 모양입니다. :)

ㅋㅋㅋ 제대로 즐겼지요~~~
어머니랑 같이 살아서 햄볶아요~!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3851.10
ETH 3059.36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