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러스트 #54] 왕왕왕!!! 초보의 일러스트 적응기~!(알록달록 벽지)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gangirl입니다~~

월요일같은 목요일이네요~

안그래도 쉬고 출근할려니 피곤했는데 아침부터 비가 주륵주륵 내리네요~

집에서 출발할땐 몇방울 떨어지더니 차에서 내릴때가 되서는 장맛비처럼 내렸답니다 ㅠㅠ

제 운이 이렇지 않았는데 신랑이 태워다줄땐 꼭 이러네요 ㅋㅋㅋㅋ
(저희 신랑 운이..... 설마....ㅋㅋ)

아~~~ 어제 하루 쉬었더니 오늘 벌써 요가가는 날이라는...ㅠㅠ 왜케 귀찮은가요??

그래도 꼭 갈거랍니다!!! 살들아~~~ 저리가~~~~ 언능 나에게서 떨어져~!!! ㅠㅠ

오늘은!! 알록달록 벽지 그렸답니다~ ㅋㅋㅋ 오늘도 역시나 쓱쓱싹싹의 미련을 못버리고 또 그려봤네요~

20.jpg

좀 촌스럽죠???ㅋㅋㅋ 그래도 뭐 개취라는게 있으니까~!!

제일 먼저 캘리그라피 브러시를 지정해 줍니다.
1.jpg

테두리에 쓱쓱싹싹 그려준답니다~
2.jpg

왼쪽에도 그리고~ 아래쪽에도 그리고~
3.jpg

왼쪽에 그린걸 오른쪽에도 복사해 줍니다.
(전 여기서 직선으로 복사가 안됐나봐요 ㅠㅠ 마지막에 옆에 위치가 안맞네요 ㅠㅠ)
4.jpg

아래쪽에껀 위쪽으로 복사해 줍니다.
5.jpg

내부에도 쓱싹쓱싹~ 이리저리 그려준답니다~
6.jpg

내부까지 다 채웠답니다~
7.jpg

아~~~ 난잡해 보입니다. 그냥 쓱싹쓱싹 그려줬더니 너무 지저분하네요 ㅠㅠ

다시 직접선택툴을 이용해 선을 정리해줍니다.
8.jpg

여기저기 정리해줍니다. 쓱쓱싹싹 그릴때보다 시간이 더 오래 걸리네요 ㅠㅠ
너무 막그리면 안되는거였어요~!!! 처음부터 성의껏 그려야 된답니다 ㅠㅠ
9.jpg

음~~~ 좀 나아지지 않았나요???? 제가 보기에만 그런건가요???ㅋㅋ
10.jpg

이제 모양 확장을 해줍니다. 선을 면으로 바꿔주는거죠~!
11.jpg

라이브페인트 툴을 이용해 색깔을 넣어줍니다.
12.jpg

하트도 태워주고~ 잎도 채워주고~
13.jpg

나비랑 종이랑 다 채워주면 된답니다~
14.jpg

ㅋㅋㅋㅋ 좀 이쁘지 않나요???

여기까지가 젤~~~ 이뻤던 것 같습니다요~!!!

바탕색을 깔아주고~ 내가 원하는 크기만큼 사각형을 그려준 후 클리핑마스크를 이용해 필요 없는 부분을 지워줍니다.
15.jpg

16.jpg

짜자잔~!! 기본 벽지 모양 완성~!
17.jpg

이제 이걸 옆으로 아래로 복사해서 큰~~~ 벽지로 만들어 줍니다.
18.jpg

위아래로 움직여 옆 라인을 맞춰줬답니다 ㅠㅠ 첨부터 복사랑 자르기를 잘했으면 그냥 딱 맞았을텐데..ㅠㅠ 역시.. 너무 대충했었나봐요 ㅠㅠ

다시한번 클리핑마스크를 이용해 위아래를 잘라줬답니다~
19.jpg

짜자잔~!! 완성~!!! ㅋㅋㅋ
20.jpg

오늘은 좀 촌스럽게 되긴 했지만!! 오늘은 뭔가 스스로 한 것 같은 느낌이네요~
히히히히히

이걸 이용해서 다른 것도 한번 그려봐야 될 것 같습니다~~

포스팅하다보니 월요일같은 목요일도 거의 다 지나갔네요~

다들 오늘 하루도 마무리 잘하세요~

행복한 하루 되세요~^^

Sort:  

에휴" 컴퓨터 배워야 되는데😂

컴퓨터... 어렵죠~~
저도 잘 모른답니다 ㅠㅠ

오늘은 사랑가득한 작품이네요~!!
날이 찌뿌둥할 때 요가하면 더 개운하죠~!!
빠지지 마시고 댕겨 오세요^^

요가 갔다 왔답니다~~~
어제 갔더니 글쎄 활자세가 되는거예요!!!!
저번엔 선생님 도움으로 간신히 했었는데 어젠 그냥 자연스럽게 됐다는!!!
감동이었어요 ㅠㅠ

예쁜그림이네용^^

히히히히히 감사합니다~~~^^

아리아리 곱네요^^
손재주 젬병이라
재능 가지신 분 마구 부럽네요~

ㅋㅋㅋㅋ 저도 손재주 젬병이랍니다~
재능 가지신 분 마구 부러운건 마찬가지네요 ㅠㅠ

볼 때마다 레벨업하시는게 느껴지네요.
꾸준히 운동도 하시니 좋은 결과 있으실거에요 ㅎㅎ

생각해보니 이렇게 꾸준히 했는데 실력이 이정도인걸 보면...
전 역시나 재능이 없나봐요 ㅠㅠ

쓱삭쓱삭 잘 그리시네요 타블렛 펜으로 그리시나요?
굵기 압력이 부드러워보여요 ㅎㅎ 잘 몰라서..^^

네네네~~~ 타블렛 펜으로 그렸답니다~~~ ㅋㅋㅋㅋㅋ
전 붓으로 그릴 수가 없으므로... 기계의 도움을...ㅋㅋ
펜압에따라 굵기가 달라져요~~ 히히히 좋은 세상이랍니다~~^^;

색이 여러가지들어가서 촌스럽다는느낌이 드시는건가요? 전 이쁜것같은데..
뭔가 흑백으로 작업을해도 멋스럽고 이쁠것같아요 ㅎㅎ

ㅋㅋㅋ 음~~~ 바탕색이 좀 촌스러워 보이는데... 아닌가요???ㅋㅋㅋ
배경 안깔아줬을때가 더 나았던 것 같은....느낌이...ㅋㅋ

이젠 일러스트 툴을 정말 잘 다루시는것 같아요. ^^
하트가 뿅뿅 샘솟는 벽지네요 ♡

이제 툴이 어느 기능이 있는지는.. 대충... ㅋㅋㅋ
그 툴을 자연스럽게 쓰진 못한답니다~ 음헤헤헤헤
하트 뿅뿅 벽지!!! 감사해요~^^

멋있어요!저도 일러스트 어서 배우고싶네요

그쵸그쵸?? 우리 같이 배워요~~~^^

이번엔 벽지에 도전하셨군요. 알록달록 화려한 벽지네요^^;

ㅋㅋㅋㅋ 그쵸? 엄청 화려하죠??
저희 집에 붙이라고 그럼 안붙일 것 같은...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750.99
ETH 3130.22
USDT 1.00
SBD 3.95